본문 바로가기
ADT캡스, ‘고객감동브랜드지수(K-CSBI)’ 방범보안서비스 부문 6년 연속 1위
입력 2019-04-19 10:10

▲(사진 왼쪽부터 한국브랜드경영협회 이민섭 회장, ADT캡스 한만준 마케팅 실장(사진제공= ADT캡스)

ADT캡스는 18일 서울 더플라자 호텔에서 열린 ‘2019 고객감동브랜드지수(K-CSBI) 인증식’에서 6년 연속 방범보안서비스 부문 1위에 선정됐다고 19일 밝혔다.

올해로 8회째를 맞는 K-CSBI는 한국브랜드경영협회가 주최하고 산업통상자원부가 후원하는 브랜드 평가 측정 지표다. 제품 또는 서비스 이용 경험이 있는 소비자 대상으로 설문조사를 시행해 매년 각 부문별 1위를 선정해 발표하고 있다.

ADT캡스는 해당 부문에서 K-CSBI의 주요 지표인 ‘원인’, ‘상황’, ‘기쁨’, ‘온정’의 감동 키워드 네 가지 항목에서 모두 점수가 가장 높았고, 브랜드 충성도와 추천 의향에서도 1위를 기록했다고 설명했다.

ADT캡스는 그 동안 물리보안에서 고객만족도와 직결되는 출동 및 A/S 시스템을 체계화했다. 더불어 기술혁신을 통한 차별화된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선보이며 고객 가치를 확대해 나가는 데 주력해왔다.

무엇보다 ‘빠른 출동’, ‘빠른 A/S’를 실현하기 위해 전문화, 집중화, 시스템화를 실천해 나가는 등 체계적인 시스템을 도입했다.

다.

ADT캡스 관계자는 “고객 여러분들이 보안서비스의 대표 기업으로 ADT캡스를 선정해주신데 대해서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 “ADT캡스는 고객들이 더 안전하고 편리하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서비스 품질을 향상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