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T캡스, 임직원 봉사단 ‘파란스마일 2019’ 발대식
입력 2019-04-18 13:23   수정 2019-04-18 17:55
"사회적 가치 실현 앞장"

▲ADT캡스가 지역사회 소외계층을 돕는 ‘파란스마일 봉사단’ 발대식을 17일, ADT캡스 본사에서 개최했다. (사진제공= ADT 캡스)

ADT캡스는 지역사회 소외계층의 사회안전망 구축을 위한 ‘파란스마일 봉사단’ 발대식을 17일 서울 삼성동 ADT캡스 본사에서 열었다고 18일 밝혔다.

파란스마일 봉사단은 2016년 ADT캡스가 전사 차원에서 체계적인 사회공헌활동을 진행하기 위해 전국 지역본부별 봉사단을 모아 발족한 임직원 봉사단이다. 나눔 문화 확산이라는 사회적 가치 실현에 앞장서고 있다.

이날 발대식에는 ADT캡스 본사 및 전국 8개 지역본부의 봉사단 대표들이 참석했다. 이들은 소외계층을 위한 구성원들의 재능 기부 및 다양한 나눔 활동을 활발하게 펼쳐 나갈 예정이다.

올해 ADT캡스 파란스마일 봉사단은 서울을 비롯해 전국 각지에서 △독거노인 식사 지원, △장애인 목욕 봉사, △밥차 배식 봉사, △헌혈 및 증서 기증, △범죄 취약 지역 치안 협력 구축 등 소외계층을 위한 다양한 활동에 앞장설 계획이다.

앞서 ADT캡스 경기도 오산지사 파란스마일 봉사단은 지난 13일 성심재활원을 방문해 생필품 전달을 비롯 중증장애인의 건강을 위한 걷기 활동을 도왔다. 쓰레기 줍기 등 환경 정화 활동을 실시했다.

또, 본사 파란스마일 봉사단은 지난 10일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한사랑장애영아원을 찾아 시설 청소와 산책, 아이 돌봄 서비스를 진행한 바 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