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방송 투데이' 오늘방송맛집- 대박신화 어느 날, 연 매출 36억! 용인 베이커리 카페 맛집 '어로프슬라이스피스'…위치는?
입력 2019-03-18 17:00

(출처=네이버 '어로프슬라이스피스' 업체제공사진.)

'생방송 투데이' 오늘방송맛집- 대박신화 어느 날 코너에서 연 매출 36억 원! 용인 베이커리 카페 '어로프슬라이스피스'를 찾아간다.

18일 방송되는 SBS '생방송 투데이'에서는 오늘방송맛집- 대박신화 어느 날 코너를 통해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유방동 베이커리 맛집 '어로프슬라이스피스'를 찾아가 특별한 맛의 비법을 듣는다.

'어로프슬라이스피스'는 어 로프(a loaf)+슬라이스(slice)+피스(piece)란 이름의 3개 동으로 이루어졌다. 어 로프는 베이커리와 커피를 판매하는 카페고, 슬라이스는 쿠킹클래스 건물로 다양한 정보를 나누는 곳이다. 피스는 아트마켓과 전시를 열며 창작자를 소개하여 생활 속 예술을 발견하는 기능을 수행한다.

전면이 창으로 돼 뷰가 좋고, 친환경 인테리어로 SNS상에서도 유명한 곳이다. 다양한 종류의 빵은 유기농 제품만 사용해 까다로운 소비자 입맛까지 사로잡았다.

용인 성산마을, 백령사 맛집으로 이름난 '어로프슬라이스피스'에서는 다양한 종류의 빵을 만날 수 있다.

연 매출 36억 원! 용인 베이커리 카페 편 '어로프슬라이스피스'의 특별한 맛 이야기는 18일 오후 7시 방송되는 SBS '생방송 투데이'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