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삼성전자서비스, 인천국제공항 인근에 휴대폰 서비스센터 개소
입력 2019-03-18 11:00

▲삼성전자서비스 영종휴대폰센터에서 상담사와 엔지니어가 서비스센터 오픈을 홍보하고 있다(사진제공 삼성전자서비스)

삼성전자서비스는 인천국제공항이 위치한 영종국제도시에 업계 최초로 휴대폰 서비스센터를 개소하고 본격적인 고객 서비스에 나선다고 18일 밝혔다.

공항철도 운서역 인근에 위치한 ‘영종휴대폰센터’는 인천국제공항에서 대중교통으로 약 15분 거리에 있어 고객 접근성이 용이하다.

영종휴대폰센터 신설로 인천국제공항 이용객뿐만 아니라 영종국제도시에 거주하는 주민들도 편리하게 휴대폰 점검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또한, 영종휴대폰센터에는 외국어(영어) 상담이 가능한 직원도 배치되어 인천국제공항을 이용하는 외국인 고객들에게도 큰 도움이 될 전망이다.

삼성전자서비스 측은 “과거에는 해외 출국 직전에 휴대폰이 고장나면 인천에 있는 서비스센터까지 가야 했다”며 “영종국제도시에 서비스센터가 신설되면서 출국시 휴대폰 점검이 긴급히 필요한 고객은 물론 해외여행 중 휴대폰 침수나 파손이 발생했을 때도 귀국 직후 바로 점검을 받을 수 있게 됐다”며 센터 신설 배경을 전했다.

이번 영종휴대폰센터 오픈으로 삼성전자서비스의 서비스센터는 전국 178개가 되었으며 이는 업계에서 최대 규모로 고객들은 어디서나 쉽고 편리하게 서비스센터를 이용할 수 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