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에이플러스리얼티, 상업용 부동산 실무교육 Level up 무료 강좌 개설
입력 2019-03-12 09:47

에이플러스 그룹(이하 ‘A 그룹’)의 계열사인 ‘에이플러스리얼티㈜(이하 ‘A 리얼티’) (대표 이재광)’가 부동산 업계 입문자를 대상으로 상업용 부동산 실무교육 Level up(이하 ‘레벨업’)강좌를 진행한다.

지난 2월 부동산 중개 무료 실무 강좌를 성황리에 마무리했으며, 3월에도 상업용 부동산에 초점을 맞춰 부동산 취업을 도와주는 실무 레벨업 강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상업용 부동산업계는 빠르게 성장하고 선진화됨에 따라 부동산 취업에 대한 실무 요구 역량도 높아지고 있다. 이에 A 리얼티는 상업용 부동산 임대차, 자산 관리, 부동산 가치평가, 부동산 세법뿐만 아니라 최근 공시지가의 상승으로 이슈가 되고 있는 부동산 상속 및 증여, 부동산 마케팅에 이르기까지 부동산 입문자 및 초보 공인중개사가 실무에서 즉시 활용할 수 있도록 부동산 실무교육 강좌를 구성했다. 또한, 부동산 종사자 및 업계 전문가들이 직접 수행한 사례들을 통해 상업용 부동산 실무 노하우를 전달할 예정이다.

강좌는 부동산업계 입문 희망자, 부동산 관련 전공자, 부동산 종사자(1~3년 차)를 대상으로 2주간 야간(19:00~21:00)에 무료로 진행한다. 해당 강좌를 통해 부동산 관련 종사자들간 네트워크 형성 또한 가능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접수는 오는 3월 15일(금)까지 A 리얼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하면 된다.

한편, A 그룹의 계열사 중 하나인 A 리얼티는 매입매각, 임대차, 자산관리, 개발 및 투자자문 등 종합부동산 컨설팅 전문 기업이다. A 그룹은 자산관리 전문컨설팅과 34개 생, 손보사 등 금융사 제휴를 통한 차별화된 금융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는 ‘A 에셋’, 상조, 셀뱅킹 등 전 생애에 걸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A 라이프`, 그리고, ‘A 효담라이프케어’ `AAI헬스케어`, `A 모기지` 등이 있으며 창립 12년 만에 임직원 및 영업인력 8,500여 명을 보유한 중견그룹으로 성장했다.

최근 A 리얼티는 오피스, 리테일의 LM(임대차 컨설팅) 외에도 매입매각 컨설팅, PM(자산관리) 등을 아우르는 종합 부동산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본격적인 틀을 준비하고 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