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 S10’ 마케팅 시동…싱가포르서 출시행사

입력 2019-02-22 08:52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21일(현지시간) 싱가포르에서 진행된 '갤럭시 S10' 출시 행사서 아이콘(iKON)이 '갤럭시 S10'의 초광각 카메라를 활용해 참석자들과 셀피를 촬영하고 있다.(사진제공 삼성전자)

삼성전자가 싱가포르에서 K팝스타 아이콘(iKON)과 함께 ‘갤럭시 S10’을 선보이며 본격적인 홍보에 돌입했다.

삼성전자는 21일(현지시간) 싱가포르의 대형 공연장인 리조트 월드 시어터 센토사(Resort World Theatre, Sentosa)에서 ‘갤럭시 S10’ 출시 행사를 진행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날 행사는 현지 미디어·인플루언서·소비자 등 15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공적으로 진행됐으며, 특히 동남아 지역에서 K팝 열풍을 이끄는 아이돌 그룹 아이콘(iKON)이 참석해 축하공연을 진행하고 ‘갤럭시 S10’의 주요 기능을 직접 소개했다.

삼성전자는 이날 행사에서 전 세계적으로 폭발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에픽게임즈의 게임 ‘포트나이트(FORTNITE)’와 협업해, ‘갤럭시 S10’ 구매 고객에게 가수 아이콘(iKON)의 멤버인 찬우를 형상화한 ‘포트나이트’ 게임 스킨과 이모트(댄스)를 제공한다고 발표했다.

한편, 삼성전자는 22일부터 싱가포르의 상업 중심지 오차드(Orchard)에 갤럭시 스튜디오를 오픈하고, 현지 소비자들이 ‘갤럭시 S10’의 혁신 기능들을 직접 체험하며 즐길 수 있게 할 예정이다.

갤럭시 스튜디오에는 ‘갤럭시 S10’과 함께 언팩에서 공개된 ‘갤럭시 버즈’, ‘갤럭시 워치 액티브’, ‘갤럭시 핏’ 등 삼성전자의 최신 스마트폰과 태블릿, 웨어러블 제품들을 소비자들이 직접 체험하며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된다.

‘갤럭시 S10’은 싱가포르에서 3월 8일 출시될 예정이다.

삼성전자는 싱가포르를 시작으로 태국, 필리핀, 베트남, 말레이시아, 인도네시아 등 동남아 지역에서 출시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