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2018 대한민국 하이스트 브랜드’ 신용카드 부문 1위 선정

입력 2018-11-20 16:13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신한카드는 20일 자사가 국내 브랜드 가치 평가 기관 ‘브랜드스탁’이 주관하는 대한민국 하이스트 브랜드 신용카드 부문 1위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이번 수상으로 신한카드는 2009년부터 10년 연속 1위를 달성하게 됐다. 대한민국 하이스트 브랜드는 체계적이고 조직적인 브랜드 관리를 통해 올해 최고의 경영성과를 이룬 브랜드를 선정하는 인증제도다.

이 밖에 신한카드는 국내 최고 권위를 자랑하는 3대 평가기관의 브랜드가치 평가에서 모두 1위를 달성한 ‘트리플 크라운’을 7년 연속 유지하고 있다.

앞서 신한카드는 한국생산성본부 주관 국가브랜드경쟁력지수(NBCI)에서 8년 연속 신용카드 부문 1위, 한국능률협회컨설팅 주관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신용카드 부문 7년 연속 1위, 한국표준협회 주관 프리미엄브랜드지수(KS-PBI)에서 신용카드 부문 9년 연속 1위를 각각 차지했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회사 브랜드가치가 여러 평가 제도에서 지속적으로 1등을 유지한다는 데에 의의가 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브랜드 경영 활동을 통해 고객에게 신뢰와 사랑을 받는 브랜드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