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띠별 운세] 59년생 돼지띠: 돼지꿈을 꾸었으니 복권은 이럴 때 한 번 사보는 것이다
입력 2018-11-08 07:12   수정 2018-11-08 07:12

오늘의 띠별 운세-11월 8일(자료=운세사랑)

(출처=운세사랑)

오늘의 운세 - 쥐띠

남의 의견에 귀를 기울이지 않아 손해보는 일이 많으니 주의하라. 도모하는 일이 있다면 타인의 의견에 귀기울일 것이니 혼자만의 속단은 화를 부르니 의견 수렴을 하기 바란다.

84년생 : 짜증나는 일이 많이 생기나 이겨내야 좋은 결과를 볼 수 있다.

72년생 : 남의 주머니를 믿으면 더욱더 힘들어지니 잘 견디어 내야 된다.

60년생 : 어디서 차용하더라도 이 일은 해결해야 뒷일에 문제가 없다.

48년생 : 자식의 이야기를 귀담아 들으면 힘든 일이 해결된다.


오늘의 운세 - 소띠

호사다마라 좋은 일에는 반드시 방해가 따르니 감수하고 진행하라. 도모하는 일이 있다면 진행이 빠르고 얻음도 클 것이나 방해가 있으니 차근히 진행함이 길 할 것이다. 자중하여 행하라.

85년생 : 새로운 아이디어 샘처럼 떠오를 때니 좋은 곳에 쓰도록 하라.

73년생 : 길가다 보석을 줍는 격이니 출입에 새로운 길이 보인다.

61년생 : 계약 건은 힘들고 재수는 좋으니 다른 쪽을 알아봄이 길하다.

49년생 : 명예는 오르나 재수에는 흠이 많아 구하지 않음이 마음이 편하다.


오늘의 운세 - 호랑이띠

재주는 곰이 돈은 엉뚱한 사람이 다가져가니 힘만 드는구나. 동분서주하여 일을 도모해 이익은 타인에게 돌아가니 허망히 하늘을 바라보는 격이라.

86년생 : 할 일 없이 서성대면 시간만 낭비되니 가던 길이나 열심히 가라.

74년생 : 귀인이 따로 없다 가까이 있는 사람이 도와주니 놓치지 마라.

62년생 : 근본을 한 번 돌아보면 무엇이 막혔는지 알 수 있어 열어가리라.

50년생 : 지금은 답답하나 인내하면 길이 보일 것이니 기다림이 상책이다.


오늘의 운세 - 토끼띠

망망 대해를 떠도는 배도 길이 있는데 사람의 갈 길이 없겠는가. 어려움에 직면하더라도 실망하지 말고 굳건히 맡은 바를 행하라. 길함이 유할 것이니 노력하지 않은 자에게는 어두운 구름만이 머물게 된다.

87년생 : 좋은 계획을 세워놓고 실천하지 않으면 아니 세운 것만 못하다.

75년생 : 새로운 구상 나침반이 필요한 때이니 계획을 잘 세우면 길이 보인다.

63년생 : 재수가 생기다 마니 답답할 것이나 오후에는 조금 풀리니 기다 리라.

51년생 : 점심 약속이 틀어지니 기분이 안 좋으나 더 좋은 일이 생긴다.


오늘의 운세 - 용띠

오늘의 일진은 손오공이 날아 봐야 부처님 손바닥 안이라 경거망동은 금물이다. 잔 꾀를 부려 어려움에서 모면하고자 하나 모두 발각되어 일신에 신용이 실추되니 망동은 삼가하고 중도의 길을 걸으라.

76년생 : 가슴을 활짝 열어 툭 털어놓고 이야기하면 해결책이 나온다.

64년생 : 마음에 있는 소리도 안 하면 상대가 모르니 속 시원히 해 보라.

52년생 : 상대를 칭찬하고 세워주면 술밥간에 먹을 것이 생긴다.

40년생 : 나를 내세우지 말고 일을 도모하면 얻는 것이 크다.


오늘의 운세 - 뱀띠

오늘의 일진은 하려다 망설여 그만둔 일이 새로이 떠오르니 적당한 시기를 찾음이라.미루어 왔던 일이 실마리를 찾으니 길함이 있어 결과를 보게 될 것이다. 기회를 놓치지 말고 정진하라. 득이 있을 것이다.

77년생 : 불편한 마음을 가지면 재수가 오다가도 돌아가니 편한 마음을 갖자.

65년생 : 나에게 소중한 것이 무엇인가를 생각하고 결정하라.

53년생 : 대궐 출입의 꿈을 꾸어 감투 쓸 일이 생기니 사양하지 마라.

41년생 : 나에게 좋은 일거리를 만들어주니 힘이 절로 나는구나.


오늘의 운세 - 말띠

오늘의 일진은 사방을 돌아봐도 꽉 막혀 있어 불안하나 하늘이 도우니 힘을 얻는다. 도모하는 일이 있다면 어려움에 직면해 있어도 뜻하지 않게 실마리를 찾아 해결을 하게 될 것이다. 노력하는 자에게는 길함이 있음을 잊지 말라.

78년생 : 구관이 명관이라 버리고 돌아선 곳에서 연락이 오면 다시 가라.

66년생 : 안 된다고 실망 마라 바른 일이라면 하늘은 도움을 줄 것이다.

54년생 : 어머니 같은 마음으로 일을 처리하면 안 들어주는 사람이 없다.

42년생 : 오랜 친구들과 한해를 보내는 기분으로 주석을 만들면 즐거우리라.


오늘의 운세 - 양띠

오늘의 일진은 청탁을 받을 때가 좋은 것이다 거절도 기분 상하지 않게 하라. 일신이 높은자리에 유하니 여러사람들이 몰려 들어 부탁의 소리가 분분하다 자못 기분을 상할 일이 발생하니 처신을 잘하라.

79년생 : 언짢은 심부름도 하고 나면 훗날 나에게 득이 된다.

67년생 : 일을 사랑한다는 마음으로 처리하면 꼬일 일이 없어 모든 게 밝아진다.

55년생 : 옥에 티가 있어 나를 몰라주니 기분이 상하나 옥은 옥이다.

43년생 : 나를 찾는 사람이 많으니 겸손히 대하면 새로운 등용의 문이 열린다.


오늘의 운세 - 원숭이띠

오늘의 일진은 심기 일전하여 다시 한 번 힘을 쓸 때가 되었으니 망동만 삼가라. 오뚜기 처럼 다시 일어나는 의지가 필요할 시기이니 실의에 자책하지말라. 운기란 돌고 도는 것이니 구름이 걷히면 밝은 빛을 보게 됨과 같다.

80년생 : 자책은 그만두고 일어서라 지나간 일은 잊어버리면 좋은 일이 생긴다.

68년생 : 심혈을 기울인 일이 허탕이나 탈기 말고 다시 도전하면 알아준다.

56년생 : 아직도 길은 많으니 좌절하지 말고 동쪽을 찾아보면 길이 있으리라.

44년생 : 체통은 뒤로하고 코미디를 하더라도 아랫사람의 인정받으면 좋으리라.


오늘의 운세 - 닭띠

조급하게 서두르려 말고, 느긋하고 여유 있게 생활하는 편이 좋다. 자기 생활에 맞는 취미나 운동을 가져도 좋을 것이다. 이왕이면 혼자서 즐기는 취미보다 같이 즐기는 것이 좋으니, 동료들에게 권유하여 함께 하도록 해보는 것도 좋겠다. 운동을 직업으로 하는 사람은 좋은 성과를 볼 수 있는 하루다.

81년생 : 이성에 대한 그리움으로 외로움을 느끼게 되니, 만사가 귀찮다. 시간이 약.

69년생 : 컨디션이 나쁠 수도 있다. 간단한 운동이나 여가활동으로 회복하는 것이 좋겠다.

57년생 : 원하지 않던 일들을 해야 되는 상황이 오기 때문에 마음이 편치 않으나 내공을 쌓을 기회이다.

45년생 : 오늘은 멀리 있는 사람이 갑자기 보고 싶어지는 시기이다. 오랜만에 안부를 물어보자.


오늘의 운세 - 개띠

오늘의 일진은 배속은 비었는데 주막은 멀어 그래도 주먹밥이 허기를 면해준다. 도모하는 일이 있다면 급한 일을 먼저 처리하라 운기가 길하니 순순히 해결할 것이며 지체하다 때를 놓치기 쉬울 것이다. 매진하라.

82년생 : 괴로움에서 벗어나 두드리면 열릴 것이니 일단 두드려 보라.

70년생 : 집착한 만큼 일의 성과도 크니 공을 드려야 소득이 커진다.

58년생 : 기름진 고기로 배를 채워 만사가 눈에 안 들어오니 조심해야 한다.

46년생 : 어물전 망신을 꼴뚜기 시키나 재주는 부릴 줄 아니 잘 다스 리라.


오늘의 운세 - 돼지띠

오늘의 일진은 누구에게나 끼는 있다. 전문적인 끼는 좋은 예술을 창조하는 법이다. 자신의 재능을 발휘할 때가 이른다. 하지만 나만의 재능인냥 자만하지 말라. 경거망동은 운기를 불길하게 하니 자중함이 길하다.

83년생 : 한가지 재주로 일어서 보자 오늘 하루가 즐거워진다.

71년생 : 나의 기량을 알아주도록 보여줌이 모든 일에 생기를 넣는다.

59년생 : 돼지꿈을 꾸었으니 복권은 이럴 때 한 번 사보는 것이다. 금전 운 길.

47년생 : 찾아가서 해결을 봐야지 기다리면 일을 그르친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