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엔카직영몰 새 이름 K카, 브랜드 출범맞춰 '리더 입문 교육' 실시

입력 2018-10-08 09:07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지점장 대상 ‘차세대 리더 입문 교육’ 진행, 리더십 역량강화 교육 실시

(사진제공-K Car)

SK엔카직영몰에서 새롭게 출발한 K Car는 차세대 전문가 양성을 위해 리더십 역량강화 교육을 실시했다고 8일 밝혔다.

K Car(케이카)는 지난 1, 2일 양일간 서울 남대문 라마다호텔 회의실에서 새롭게 선임된 지점장을 대상으로 리더십 증진 및 역량 강화를 위한 ‘차세대 리더 입문 교육’을 진행했다.

교육에는 신임 지점장 10여 명이 모여 리더의 역할과 중요성을 배우고 올바른 리더십 함양을 돕는 교육에 참여했다. 신임 지점장들은 바람직한 리더에 대한 생각을 서로 나누고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세부 교육 과정은 리더의 자세와 역할, 지점장의 업무 가이드, 효율적인 조직 운영 및 성과 관리, 개인별 잠재능력 개발, 효과적인 의사소통 기술 등으로 구성됐다. 현직 지점장의 현장 경험을 바탕으로 한 실무 교육과 함께 외부 전문 강사를 초청한 소통 리더십 특강 시간도 마련했다.

이달 중순부터는 우수 지점장과 1대1 멘토링이 진행된다. 주요 업무 점검 및 우수 직영점 벤치마킹 등 다양한 과제를 수행하며 현장 실무 능력을 강화할 계획이다.

K Car(케이카)는 이번 교육을 시작으로 임직원들의 소속감을 강화하고 전문성을 높이기 위한 직급별, 직무별 맞춤형 교육 프로그램을 이어나갈 계획이다.

교육에 참여한 K Car(케이카) 일산직영점 최효민 신임 지점장은 “입사이래 15년동안 차량평가사는 물론 스탭 직군에서 다양한 업무를 배워왔는데, 처음으로 지점을 통솔하는 직책을 맡게 되어 막중한 책임감을 느낀다”라며 “새로운 브랜드 K Car(케이카)와 일산직영점 직원들이 함께 성장할 수 있도록 밑거름 역할을 할 것”이라며 포부를 밝혔다.

K Car(케이카) 최현석 사장은 “이번 교육을 통해 전국으로 파견될 신임 지점장들이 적극적인 소통과 리더십을 바탕으로 조직을 관리하는 차세대 리더로 성장하길 기대한다”며 “일회성 교육에 그치지 않고 Kcar의 임직원들이 서로 지식과 노하우를 공유하며 함께 성장할 수 있는 기업문화를 만들기 위해 다양한 교육과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K Car(케이카)는 국내 대표 직영 중고차 매매 전문기업으로, 전국의 직영점 및 온라인 직영몰에서 까다로운 진단과 매입을 통해 믿을 수 있는 직영 중고차를 판매하고 있다. 업계 최초로 거리와 시간에 구애 받지 않고 내 차를 손쉽게 사고 팔 수 있는 K Car 홈서비스(구 홈엔카*)를 도입해 혁신적인 중고차 구매환경을 제시했으며, 소비자 중심의 다양한 시도를 통해 중고차 시장을 선도해 나가고 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