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석 연휴 TV 특선영화' 24일 지상파·종편 방송 편성표는?…강철비·아이 캔 스피크·군함도·불한당
입력 2018-09-24 06:00

(출처=네이버영화)

추석 연휴를 맞아 지상파와 종합편성채널 등 TV 방송사들이 다양한 추석 영화를 편성했다.

24일 추석 당일 지상파와 종편채널 등이 방송하는 추석 특선 영화를 정리했다.

먼저 SBS에서는 오후 8시 45분 나문희, 이제훈 주연의 영화 '아이 캔 스피크'가 방송된다. '아이 캔 스피크'는 본군 위안부 문제에 대해서 다루고 있는 영화로, 배우 나문희의 미국 의회 증언 장면은 미국 버지니아주 리치몬드의 실제 의회에서 촬영된 것으로서 큰 화제가 되기도 했다.

MBC는 오후 8시 35분 영화 '군함도'를 편성했다. 류승완 감독이 메가폰을 잡은 영화 '군함도'는 일제강점기 수많은 조선인이 강제 징용당한 군함도에서 벌어진 사건을 다뤘다. 송중기, 황정민, 소지섭, 이정현 등 내로라 하는 배우들이 총출동해 관심을 끌었다.

이어 오후 11시 5분에는 청불영화 '불한당'이 방송된다. 영화 '불한당'은 칸 영화제 미드나잇 섹션 상영작으로 '불한당원'이라는 마니아층을 탄생시키며 주목을 받았고, 개봉 당시 전국 각지의 팬들이 약 70여 회의 자발적인 대관 상영회를 열기도 했다. 설경구, 임시완 등이 출연한다.

KBS2에서는 영화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가 전파를 탄다. 마블시리즈 영화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는 무법자, 뭉치면 히어로가 되는 우주 괴짜들의 모험담을 그린 영화다.

JTBC에서는 오후 4시 영화 '염력'을 오후 10시 영화 '강철비'를 만나볼 수 있다. 영화 '강철비'는 양우석 감독의 웹툰 '스틸 레인'이 원작으로 한반도 핵무기를 둘러싼 남북의 이야기를 담았다. 배우 정우성, 곽도원 등이 출연한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