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안시성·명당·협상' 오늘 개봉, 조인성 vs 조승우 vs 현빈…예매율 1위는?
입력 2018-09-19 09:26

(출처=안시성, 명당, 협상 포스터)

영화 '안시성'과 '명당'이 같은 날에 개봉함에 따라 예매율 1위에 어떤 영화가 오를지 관심이 쏠리고 있다.

19일 조인성 주연의 '안시성'과 조승우 주연의 '명당'이 동시에 개봉한다. 이날 오전 9시 기준 '안시성'은 예매율 31.6%로 1위에 이름을 올렸고, '명당'은 예매율 29.2%로 2위에 머물렀다. 현빈과 손예진 주연의 '협상'은 예매율 15.1%로 3위에 그쳤다.

'안시성' 은 가장 극적이고 위대한 승리로 전해지는 88일간의 안시성 전투를 그린 초대형 액션 블록버스터로 개봉 전부터 많은 영화 팬들의 기대를 받은 바 있다.

'명당'은 땅의 기운을 점쳐 인간의 운명을 바꿀 수 있는 천재 지관과 왕이 될 수 있는 천하명당을 차지하려는 이들의 대립과 욕망을 그린 작품이다. 연기파 배우 조승우와 지성, 백윤식 등이 출연해 언론의 뜨거운 스포트라이트를 받고 있다.

한편, 같은 날 개봉하는 공포·미스터리 영화 '더 넌'도 주목을 받고 있다. 루마니아의 젊은 수녀가 자살하는 사건을 의뢰받아 바티칸에서 파견된 버크 신부가 충격적인 실체를 만나게 되는 이야기는, 추석 연휴 기간 내 유일한 공포영화로 관객들에게 신선한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