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피니티, 추석맞이 서비스 캠페인 및 특별 프로모션
입력 2018-09-04 16:42

인피니티코리아는 추석 연휴를 맞아 고객들의 귀성을 지원하기 위한 서비스 캠페인과 함께 9월 한 달간 신규 고객 대상 특별 금융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

먼저 오는 21일까지 추석맞이 무상 점검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 이 기간 내 전국 인피니티 공식 서비스 센터와 지정점을 방문하는 고객에게 16가지 항목에 대한 무상 점검을 제공하며, 차량 입고 고객에게는 워셔액 무상 리필 서비스가 지원된다. 또한, 엔진오일을 교환하는 고객 대상으로 귀성길 장거리 운전에 도움을 줄 ‘리프레셔 패키지’를 증정한다.

추석 연휴 기간 전후로 차량 사고 발생 시에 고객들의 자차 수리비 부담을 덜어주기 위한 사고수리 캠페인도 마련되었다. 10월 12일(금)까지 인피니티 공식 서비스 센터 중 5곳(서초, 성수, 일산, 대구, 부산)에 사고차 입고 후 수리 시 사고 차량 무상 견인 서비스가 제공된다.

또한 사고차 수리비가 50만 원 (유리 수리비 제외) 이상일 경우 10만 원 상당의 서비스 상품권을 지원하며, 최대 3만원의 안전 귀가 택시비(영수증 증빙 필요)의 혜택도 누릴 수 있다.

이와 함께 9월 신규 고객을 대상으로 인피니티 파이낸셜 서비스의 특별 금융 프로모션이 실시된다.

인피니티 전 차종 36개월 무이자 할부 프로그램(선수금 50% 기준) 및 고객이 직접 할부금액(Q30 선납금 30%~50%, Q50 선납금 40%~50% 범위 내)과, 할부기간 (12개월부터 36개월까지)을 설정할 수 있는 ‘마음대로 할부 프로그램’이다. ‘마음대로 할부’ 프로그램 이용 시 추후 중도 상환 수수료 없이 자유롭게 상환할 수 있으며, Q30은 월 최소 3만원대, Q50은 월 최소 4만원대 금액에 오너가 될 수 있다(선수금 50%, 상환유예금 50%, 상환기간 36개월 기준).

오는 10일까지 SNS 이벤트도 실시한다. 인피니티 코리아 페이스북 ‘인피니티 무비나이트’ 이벤트 게시물에 함께 관람하고 싶은 사람을 태그하고, 보고 싶은 영화와 그 이유를 댓글로 남기면 된다. 12일 페이스북을 통해 발표하는 총 15명(동반 1인)의 당첨자는 9월 19일 코엑스 메가박스 부티끄 M관에 초청된다.

인피니티 코리아 강승원 대표는 “얼마 남지 않은 추석 연휴를 맞이해 보름달처럼 풍성한 혜택을 마련했다”라며 “9월은 인피니티의 프리미엄 서비스와 혜택을 통해 더 많은 고객에게 한걸음 다가갈 수 있는 달이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