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밥블레스유' 가평 잣국수집은 어디? 이영자·최화정·송은이·김숙 감탄 연발
입력 2018-08-17 10:05   수정 2018-08-17 10:10

(출처=olive)

'밥블레스유' 이영자, 최화정, 송은이, 김숙이 감탄한 잣국수집이 화제가 되고 있다.

16일 방송된 Olive '밥블레스유'에서는 감자와 초당옥수수, 잣국수, 아이스크림을 먹으며 여름 야유회를 마무리하는 이영자, 최화정, 송은이, 김숙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이들은 여름 야유회 마지막 메뉴로 '잣국수'를 선택했다. 잣국수는 잣에 물을 넣어 곱게 갈아 체에 거른 다음 소금 간 한 국물을 삶은 국수에 붓고 오이채와 잣을 고명으로 얹은 가평 토속 음식이다.

가평 먹킷리스트에 올라와 있던 잣국수를 한 입 먹은 최화정은 "아흐~ 이건 진짜! 잣죽 느낌!"이라며 특유의 감탄사를 내뱉었다. 김숙도 "크림수프 같이 부드러운 국물"이라며 연신 국물을 들이켰다. 맛고수 이영자는 "잣국수 맛은 인생과 같다"며 명언을 남기기도 했다.

잣 향이 가득 풍기는 걸쭉한 국물에 직접 뽑은 쫄깃한 면발은 이영자, 최화정, 송은이, 김숙을 모두 만족시켰다. 이들의 먹방이 방송을 타자 해당 음식점에 대한 문의도 쏟아졌다.

밥블레스유 멤버들이 방문한 잣국수 맛집은 경기 가평군 설악면에 위치한 '종점가든'이다. 이 곳에서는 잣칼국수, 잣묵밥, 잣 두부조림 등 잣을 이용한 다양한 메뉴를 선보인다. 지난해에는 tvN '수요미식회'에 맛집으로 선정되기도 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