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시각 연예스포츠 핫뉴스] 조수애 막말논란 사과·김우빈 근황·비투비 육성재 다이아 주은·변혁 감독 고소 故이은주 루머 등

입력 2018-08-13 16:49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출처=JTBC 방송 캡처)

◇ 조수애 막말논란 사과, "앞으로 신중한 발언으로 방송 임할 것"

JTBC 아나운서 조수애가 막말 논란에 사과했다. 조수애는 13일 한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뜻하지 않은 논란을 일으켜 죄송하다"라며 "참가자를 감히 비하하려는 의도는 전혀 없었다"라고 밝혔다. 이어 "앞으로 더 조심스럽고 신중한 발언으로 방송에 임하겠다"고 막말논란에 사과했다. JTBC 관계자 역시 "현장의 분위기는 '막말'이라고 할 정도의 상황은 아니었다"라고 해명하며 조수애 아나가 논란이 된 부분에 대해 반성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12일 방송된 JTBC '히든싱어5'에서는 가수 바다의 모창 능력자들이 등장해 경합을 펼쳤다.

'조수애 막말논란 사과' 전체기사 보기


◇ 김우빈 근황, '꽁지머리' 소화하는 여전한 '아우라'

비인두암 진단을 받고 투병 중인 배우 김우빈의 근황이 공개됐다. 11일 국내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김우빈이 절친 배우 이종석과 만나는 모습이 담긴 사진과 영상이 올라와 네티즌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공개된 영상 속 김우빈은 검은색 옷을 입고 긴 머리를 쓸어내리며 이동하고 있다. 그의 뒤에는 흰색 마스크를 쓰고 흰 반팔티를 입은 이종석이 함께 걸어가고 있다. 또 다른 사진에서 김우빈은 서울의 한 거리를 거닐고 있고, 올블랙 패션에 긴 머리를 일명 '꽁지 머리'로 묶은 모습이었다. 근황 사진 속 김우빈은 다소 살이 빠진 듯한 모습이었지만, 여전히 멋있는 외모와 패션 감각으로 팬들을 설레게 했다.

'김우빈 근황' 전체기사 보기


◇ '미운우리새끼' '이상민 반품 매장' 어디?

이상민이 '미운 우리 새끼'에서 방문한 반품매장에 대한 시청자들의 문의가 폭주하고 있다. 12일 오후 9시 5분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이상민이 룰라 시절 동료였던 채리나의 집들이 선물을 사기 위해 반품 매장에 방문하는 모습이 방송됐다. 이상민은 김지현·채리나·나르샤 등과 채리나의 집을 방문하기 전 함께 반품매장에 들렀다. 이상민은 "아마 한 번 여기 오면 앞으로 계속 오게될 거다"며 "새 제품인데, 반품이나 이월 상품들을 최대 70% 저렴하게 파는 곳"이라고 반품매장을 설명했다. 이어 이상민은 채리나에게 "집들이 선물로 사줄테니까 마음껏 골라보라"며 당당한 태도를 보였다. 하지만 채리나가 10만 원이 넘는 물건을 고르자 당황한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이날 방송에서 김지현은 "요즘 약을 먹고 있다. 자연 임신이 힘드니까 약의 힘을 받고있다"며 시험관 시술에 대해 고백하는 장면도 전파를 탔다. 이에 채리나는 "요즘은 난자 냉동도 많이 한다. 나도 12개나 했다. 난자를 얼렸다가 수정하는 과정에서 실패하는 경우도 있다"고 같은 나잇대로서 경험을 공유했다.

'미운우리새끼 반품 매장' 전체기사 보기


◇ 비투비 육성재·다이아 주은, 1월부터 교제?

비투비 육성재와 다이아 주은의 열애설이 불거졌다. 13일 티브이데일리는 육성재와 주은이 지난 1월부터 교제 중이라며 열애설을 제기했다. 매체는 가요 관계자들의 말을 빌려 "일에 대한 공감대를 기반으로 급속도로 가까워졌고, 연인 사이로 발전하게 됐다"라고 밝혔다. 이어 "육성재와 주은이 바쁜 스케줄을 소화하면서도 틈틈이 데이트를 즐긴다. 지인을 대동하는 등 주변의 시선을 의식하면서도 서로에 대한 애정을 숨기지 않고 있다"라고 덧붙였다.

'비투비 육성재 다이아 주은 열애설' 전체기사 보기


◇ 변혁 감독 고소 "故이은주 사망, '주홍글씨' 때문이라는 루머 시달려"

영화 '주홍글씨' 변혁 감독이 故이은주 사망 관련 루머를 퍼뜨린 악플러들을 고소했다. 변혁 감독은 이달 초 서울 강남경찰서에 "영화 '주홍글씨' 촬영 도중 입은 정신적인 피해로 故이은주가 세상을 떠났다는 루머에 시달렸다"라며 악플러를 상대로 고소장을 접수했다. 변혁 감독이 연출한 2004년작 '주홍글씨'는 강력계 형사와 그의 단아하고 순종적인 아내, 그리고 도발적이고 매혹적인 정부의 이야기다. 이은주는 '주홍글씨'에서 재즈 가수 최가희 역을 맡아 이미 가정을 꾸미고 있는 이기훈(한석규 분)과의 파격적인 사랑을 그렸다. 이은주는 '주홍글씨'로 제25회 청룡영화상 여우주연상 후보에 오르며 연기력을 입증받았지만, 2005년 2월 22일 '주홍글씨'를 유작으로 남기고 스스로 목숨을 끊었다.

'변혁 고소 故이은주' 전체기사 보기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