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시각 연예스포츠 핫뉴스] S.E.S. 슈 도박 인정·현아♥이던 연애·후이 수진 결별·'전지적 참견 시점' 이영자 등

입력 2018-08-03 13:36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뉴시스)

◇ '90년대 걸그룹 도박' 인정 S.E.S. 슈

S.E.S. 슈가 '90년대 걸그룹 도박' 논란에 대해 인정했다. 3일 슈는 이데일리와의 인터뷰를 통해 6억대 도박 자금을 빌린 후 갚지 않은 혐의로 피소된 90년대 걸그룹 출신 가수가 자신임을 인정했다. 슈는 이날 오전 '90년대 유명 걸그룹 출신 도박 연예인'으로 의혹을 받으며 온라인상에서 이름이 거론됐다. 이에 대해 슈의 측근은 "절대 아니다"며 입장을 전한 바 있다. 슈는 "내가 피소된 게 아니라고 부인하는 언론 보도도 있었지만 나 자신이나 가까운 지인, 측근은 그런 부인을 한 적이 없다"며 "소통에서 오류가 있었던 것 같다"고 말했다. 슈는 "지인과 휴식을 위해 찾은 호텔에서 우연히 카지노업장을 가게 됐다"라며 "분명한 것은 6억이라는 큰 금액을 빚진 것은 맞지만, 전액을 도박 자금으로 써 버린 게 아니다. 개인적 피치 못할 사정으로 인해 빌린 돈도 포함된 액수"라고 빌린 돈을 변제하겠다는 뜻을 밝혔다. 슈는 실명을 밝힌 계기에 대해 "사랑하는 유진이의 이름이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며 의심받는 것을 보고 실명을 밝히기로 마음먹었다. 이유 여하를 막론하고 물의를 일으킨 것에 깊은 사죄의 말씀을 드린다"고 전했다.

'S.E.S. 슈 도박 인정' 전체기사 보기


◇ 후이 수진 결별→트리플H 현아♥이던 2년째 연애 인정

트리플H 후이와 (여자)아이들 수진이 결별한 사이로 밝혀진 가운데, 전날 열애설을 부인했던 트리플H 현아와 이던이 2년째 연애 중이라는 보도가 나왔다. 현아와 이던은 2일 연합뉴스와의 인터뷰에서 "교제한 지 2년 됐다"며 열애를 인정했다. 현아와 이던은 "서로에게 꼬리표가 붙을 것도 알지만 무대에서 팬들의 눈을 바라보기 어려울 것 같다는 생각이 같았다"며 "그래서 사랑해주고 지켜봐 주는 많은 팬에게만은 솔직하게 말하고 즐겁고 당당하게 무대에 서는 모습을 보여주고 싶었다"고 덧붙였다. 전날 한 매체는 두 살 연상연하인 현아와 이던이 수개월째 사랑을 키워오고 있다며 열애 중이라고 보도했다. 그러나 큐브 측은 보도와 동시에 "두 사람이 사귀는 것은 사실무근"이라며 초고속 부인했다. 소속사가 열애설에 대해 사실무근이라고 해명한 가운데, 두 사람이 2년째 연애 중이라고 밝히며 팬들이 혼란을 겪고 있다. 한편 3일 온라인커뮤니티에는 그룹 펜타곤 소속이자 유닛 트리플H 멤버 후이와 (여자)아이들 수진의 데이트 사진이 게재됐다. 해당 사진으로 열애설이 제기되자 후이와 수진의 소속사 큐브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확인 결과 두 사람은 이미 결별한 상태"라고 밝혔다.

'현아 이던 연애' 전체기사 보기


◇ 트로트 걸그룹 폭행, 기획사 실장 불구속 입건

트로트 걸그룹 가수 2명이 30대 기획사 실장으로부터 폭행당하는 사건이 발생했다. 청주 흥덕경찰서는 소속사의 트로트 걸그룹 가수 B씨 등 2명을 폭행한 기획사 실장 A(37)씨를 폭행 혐의로 불구속 입건했다고 2일 밝혔다. A씨는 지난달 29일 오전 2시 30분께 청주시 한 호텔 주차장에서 가수 B씨에게 주먹을 휘두른 혐의를 받고 있다. A씨는 같은 소속사 가수 C씨도 손으로 밀쳐 넘어뜨렸다. 경찰에서 A씨는 "술에 취해 평소 태도를 질책하다 시비가 붙어 때렸다"고 진술한 것으로 알려졌다. B씨와 C씨는 머리 등을 다쳐 병원 치료를 받은 것으로 전해졌다. 경찰은 현재 자세한 사건 경위를 조사 중이다.

'걸그룹 폭행' 전체기사 보기


◇ 트리플H 후이, 현아·이던 열애설과 하루차이 (여자)아이들 수진과 열애설

트리플 H 후이와 (여자)아이들 수진의 데이트 목격담이 제기됐다. 3일 온라인커뮤니티와 SNS상에는 후이와 수진의 데이트 모습이라며 사진이 게재됐다. 네티즌이 공개한 사진 속에는 후이와 수진이 팔짱을 낀 채 쇼핑하는 모습이 담겨 있다. 후이는 블랙 벙거지 모자로 얼굴을 가린 상태였지만, 수진은 안경을 썼을 뿐 편안한 옷차림에 여유로운 분위기를 풍겼다. 수진은 지난 5월 데뷔 앨범 'I am'으로 데뷔한 큐브엔터테인먼트 신예 걸그룹 (여자)아이들 소속이다. 해당 사진으로 열애설이 제기되자 두 사람의 소속사 큐브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확인 결과 이미 결별한 상태"라고 밝혔다. 후이와 수진에 앞서 2일에는 유닛 트리플H 현아와 이던의 열애설이 불거지기도 했다. 그러나 큐브 측은 보도와 동시에 "두 사람이 사귀는 것은 사실무근"이라며 초고속 부인했다. 하루새 불거진 트리플H 멤버들의 연이은 열애설 보도에 팬들은 큰 관심을 보이고 있다. 한편 후이와 이던은 그룹 펜타곤 소속으로, 트리플H 활동을 병행하는 등 음악적으로 다양한 시도를 하고 있다.

'후이 수진 결별' 전체기사 보기


◇ '전지적 참견 시점' 이영자, '올해의 예능인' 선정

'전지적 참견 시점'에 출연하며 큰 인기를 얻은 이영자가 '올해의 예능인'에 선정됐다. 4일 오후 11시 방송되는 MBC 전지적 참견 시점 15회에서는 이영자가 올해의 예능인 상을 받기 위해 '2018 올해의 브랜드 대상' 시상식에 참석하는 모습이 공개된다. 이영자는 위풍당당하게 포토월에서 포즈를 취했고, 수많은 취재진의 플래시 세례를 한 몸에 받으며 제 2의 전성기를 누렸다. 현장에 함께 있던 매니저는 감격스러운 순간을 놓치지 않고 바라보며 함께 뭉클해 했다는 후문이다. 제작진에 따르면 이영자는 개그우먼의 꿈을 키웠던 과거를 회상하며 자신에게 큰 힘이 됐던 선생님과 선배들을 떠올렸고, 따뜻한 응원의 말로 매니저에게도 감사를 표현해 훈훈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한편, 이날 이영자는 무더운 여름 원기회복을 위한 특별 음식 먹방을 선보일 예정이다. 과연 시청자의 마음을 쏙 빼놓을 원기회복 음식은 무엇일지는 4일 오후 11시 5분 방송되는 '전지적 참견 시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전지적 참견 시점 이영자' 전체기사 보기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