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인, 싱가포르 글로벌 암호화폐 거래소 ‘비트박스’ 운영 개시
입력 2018-07-16 14:53   수정 2018-07-16 15:29

▲글로벌 암호화폐 거래소 ‘BITBOX’ 서비스 개시. (라인주식회사)

라인주식회사는 싱가포르에서 글로벌 암호화폐 거래소 ‘비트박스’ 운영을 시작했다고 16일 밝혔다.

비트박스는 높은 수준의 보안 기능 제공과 투명한 거래소 운영, 전문적인 고객 서비스 지원 등에 중점을 두고 운영될 예정이다. 총 15개 언어를 지원하며 이용자들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직관적 유저 인터페이스를 제공한다.

비트박스는 라인 주식회사와 라인의 자회사 ‘LVC Corporation’이 함께 설립한 ‘라인 테크 플러스’에서 운영한다. 라인은 이외에도 다양한 핀테크 사업을 이어나가며 글로벌 테크 비즈니스를 선도할 계획이다.

특히 비트박스는 오픈을 기념해 운영 첫 달 가입한 모든 이용자에게 한달 간 거래 수수료 면제 혜택을 제공한다. 또 선착순 신규 가입자 200만 명을 대상으로 내달 중 1만 원 상당의 혜택을 제공하는 ‘서프라이즈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이데자와 다케시 라인 대표는 “라인은 글로벌 스마트 포털 서비스 운영 노하우를 바탕으로 철저한 보안 관리와 안정적인 서비스를 통해 비트박스를 운영해 나갈 계획”이라며 “이용자들이 쉽고 편리하게 거래소를 이용할 수 있도록 거래소 관리와 운영에 많은 노력을 기울일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