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생술집' 한혜진, 전현무와 열애 에피소드 풀어내… "목소리 변조·엄마 집 데이트"
입력 2018-06-08 07:47

(출처=tvN)

한혜진이 연인 전현무와의 데이트 에피소드를 아낌없이 공개했다.

7일 방송된 tvN '인생술집'에서 한혜진이 새롭게 MC로 합류한 소식을 전했다. 한혜진의 연인 전현무도 촬영현장에 화환을 보내며 이를 축하했다.

전현무는 기존 방송하던 프로그램을 통해 연애 에피소드를 여러 번 얘기한 적이 있지만, 한혜진은 MBC '나 혼자 산다' 이후 처음이기에 궁금증 많은 MC들의 연애 질문도 이어졌다.

술자리가 계속되면서 한혜진은 자연스럽게 비밀 연애를 했던 시기를 떠올리며 에피소드를 털어놨다. 한혜진은 "비밀 연애를 할 때 데이트 장소는 거의 집이었다. 하지만 집으로 순간이동을 할 수도 없고, 이동할 때 들키지 않기란 너무 어려웠다"며 "오죽하면 엄마에게 얘기해 엄마 집에서 데이트 한 적이 있다"고 공개해 출연진들 모두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또 한혜진은 "자동차 극장 데이트를 하려고 했는데, 자동차 극장은 인터넷 예매가 안 된다"며 "현장 예매를 하는데 저야 몸을 숨기면 되지만, 전현무는 목소리를 숨길 수가 없어 음성변조까지 했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날 한혜진은 전현무가 비밀 연애를 위해 오토바이와 헬멧을 준비할 생각까지 했다고 밝히기도 했다. 한혜진은 "전현무의 얘기를 듣고 '아 우리는 왜 이리 연애가 처절하지'라는 생각을 했다"고 덧붙였다.

한혜진은 전현무와 열애 사실이 공개되는 것을 준비했다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한혜진은 "전현무에게도 우리가 들키는 건 시간문제라고 했다. 나름대로 마음의 준비를 했던 것 같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손님으로 출연한 배우 손여은은 과거 그룹 '쥬얼리'의 멤버가 될 뻔한 사실을 알려 관심을 받았다. 손여은은 "지면 광고 촬영 중에 소속사 관계자 분의 제안이 있었다. 그런데 내가 노래를 못했다"라며 "나 대신에 이지현 씨가 들어간 걸로 알고 있다"라고 말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