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팍스, 공식 모바일 앱 출시… 오입금 셀프 처리 서비스 개시
입력 2018-06-05 13:42

가상화폐(암호)화폐 거래소 고팍스는 신규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앱·APP)을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사용자 중심의 디지털 거래 서비스를 강화하고 24시간 간편하게 가상화폐 거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는 게 고팍스의 설명이다.

공식 모바일 앱은 기존 고팍스 거래소 웹페이지에서 사용했던 거래시세, 매수, 매도, 차트 등의 주요 기능들을 모바일 환경에서도 간편하게 가상화폐를 거래 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사용자 중심 인터페이스(UI) 설계와 카테고리 메뉴를 단순화를 통해 편의성을 강화했다. 화면 상단에는 코인별 시세정보 리스트를 배치해 실시간으로 변하는 현금과 비트코인, 이더리움 등의 코인시세를 즉각적으로 확인할 수 있게 했다.

하단에는 주요 기능인 '자산 및 손익'과 '거래기록'을 확인 할 수 있는 투자 내역 탭을 두어 고객의 자산투자 관리가 용이하도록 설계했다. ᅠ

고객이 이용 부주의로 이더리움 기반(ERC-20) 토큰 오입금 상황이 발생 했을 때, 직접 자기 지갑주소로 뺄 수 있는 기능도 서비스한다.

또한 생체 보안인증 기능을 추가해 보안성을 높여 안전한 서비스 이용이 가능하도록 설계했다. 이를 통해 고객의 편의성과 안정성을 높였다.

고팍스 앱(APP)은 현재 iOS기반의 모바일 환경에서 이용 가능하며, 이어서 안드로이드 버전도 출시할 예정이다.

고팍스 관계자는 "새롭게 선보인 고팍스 앱은 사용자 중심의 UI설계와 다양한 기능 도입을 통해 고객들이 안전하며, 쉽고 간편하게 접근할 수 있는 가상화폐 거래 서비스 혜택을 제공하는데 중점을 뒀다"고 전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