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프리미엄 경제신문 이투데이
정인선♥이이경, '1년 째 열애 중'…아침마당 백현주의 '열애 암시' 당사자가 이들?
입력 2018-04-17 15:10

(이투데이DB)

아침마당 백현주의 '배우 열애설'의 주인공은 이이경과 정인선일까?

17일 JTBC 드라마 '으라차차 와이키키'에 출연 중인 배우 정인선과 이이경이 1년째 열애 중인 것으로 드러났다.

소속사 측은 "이이경과 정인선이 1년 넘게 교제 중이다. 두 사람이 지인을 통해 만나 1년 넘게 좋은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 예쁘게 지켜봐 달라"고 열애 사실을 인정했다.

이어 "두 사람이 좋은 감정을 가지고 있는 것이 맞다"며 "다만 시작하는 단계이니 만큼 부디 따뜻한 시선으로 지켜봐달라"고 당부했다.

정인선과 이이경은 작년 지인의 소개로 만나 연인관계로 발전 후에 '으라차차 와이키키' 출연을 결정하게 됐다. 각자 상대역이 정해져 있는 터라 드라마 몰입에 방해가 될 수 있어 정인선과 이이경은 열애 사실을 철저히 숨긴 것으로 알려졌다. 드라마 준비 및 촬영 기간에는 따로 데이트도 하지 않아 드라마 출연진들도 이들이 커플이라는 사실을 알지 못했다는 후문이다.

앞서 이날 방송된 KBS 1TV '아침마당'에서는 연예부 기자 겸 방송인으로 활동 중인 백현주가 출연해 "조만간 열애설이 날 커플이 있다고 알고 있다"고 말해 화제를 모았다. 특히 "드라마나 영화 촬영이 시작되면 남녀 주인공이 솔로인 경우 주목하게 된다"고 덧붙여 현재 방송 중인 드라마 남녀배우들의 이름이 네티즌 사이에서 회자됐다. 이후 정인선과 이이경의 열애 보도가 터지면서 해당 배우가 이들이 아니겠냐는 이야기가 흘러나오고 있다.

한편, '으라차차 와이키키'는 영화감독을 꿈꾸는 불운의 아이콘 강동구(김정현), 똘기 충만 생계형 배우 이준기(이이경), 반백수 프리랜서 작가 봉두식(손승원)이 망할 위기에 처한 게스트하우스 와이키키에서 펼치는 청춘 드라마를 다룬 작품이다. 정인선은 허당기 가득한 사랑스러운 한윤아로 이이경은 엽기 발랄한 이준기로 열연 중이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