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시각 연예스포츠 핫뉴스] 다니엘 헤니 류 쿠마가이 열애설·'동상이몽2' 인교진♥소이현·컴백 트와이스·갓세븐 뱀뱀 군대 면제 등
입력 2018-04-10 07:15

(출처=류 쿠마가이 인스타그램)

◇ 다니엘 헤니·류 쿠마가이 열애설, '반려견'이 열애 증거?

배우 다니엘 헤니와 아시안계 여배우 류 쿠마가이가 열애설에 휩싸였다. 9일 한 매체는 다니엘 헤니와 미국에서 활동 중인 아시안계 배우 류 쿠마가이(Ru Kumagai)가 열애 중이라고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두 사람은 지난 1월 각자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캘리포니아 말리부 해변에서 찍은 사진을 올렸다. 공교롭게도 두 사람의 게시물에는 망고와 로스코로 추정되는 반려견 모습이 담겨 있어 열애설의 단초를 제공했다. 류 쿠마가이의 다른 사진에도 다니엘 헤니가 키우는 견종과 동일하다고 여겨지는 애견이 등장했으며, 류 쿠마가이는 여기에 "Finally found someone who is just as needy and clingy as I am(드디어 날 필요로 하고 집착하는 사람을 찾았다)"이라는 글을 덧붙여 눈길을 샀다. 또한 지난해 연말에는 두 사람이 같은 시기에 다니엘 헤니의 부모님이 살고 있는 미국 미시건주에 있었던 것으로 보이는 사진을 올려 의혹을 증폭시켰다. 이에 대해 다니엘 헤니 소속사 에코글로벌그룹은 이날 보도자료를 내고 "본인 확인 결과 류 쿠마가이와는 친한 동료 사이일 뿐 열애설은 사실이 아니다"라고 열애설을 부인했다. 한편 류 쿠마가이는 TV시리즈 '9-1-1'과 영화 '온리더브레이브' '인트라퍼스널' 등에 출연했다.

'다니엘 헤니 류 쿠마가이 열애설' 전체기사 보기


◇ ‘동상이몽2’ 소이현, 인교진 이벤트에 눈물…“평생 재밌게 해준다는 약속”

배우 소이현이 남편 인교진의 이벤트에 눈물을 보였다. 9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에서 화이트데이를 맞아 아내 소이현을 위해 초밥집에서 이벤트를 준비한 인교진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소이현은 인교진에게 꽃다발과 평소 갖고 싶었던 귀걸이를 받고 눈물을 보였다. 소이현은 “그냥 고마웠다. 말한 걸 잊지 않았다는 거니까”라며 눈물의 이유를 전했다. 이후 인교진은 미리 써온 편지를 통해 “우리가 만난 지 15년 됐다. 시간이 흘러 부부가 됐고 결혼한 지 4년이 되고 두 아이의 엄마아빠가 됐다. 아마도 이렇게 많은 일들이 있었던 만큼 자기가 힘들었을 거다”라며 “늘 행복하다 괜찮다 하지만 힘겨워 보일 대는 내 마음이 더 먹먹해져. 많이 부족하고 아들 같은 남편이지만 멋진 남편이 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마음을 전했다. 이어 인교진은 “나랑 결혼해서 행복하냐. 내가 앞으로 더 행복하게 해주겠다”라며 “결혼하기 전 약속 지키고 있지 않느냐. 평생 재밌게 웃겨주겠다고”라고 말하며 눈물을 보여 뭉클함을 안겼다.

'동상이몽2 인교진 소이현' 전체기사 보기


◇ 컴백 트와이스, ‘what is love?’ 차트 1위 소감은?

그룹 트와이스가 신곡 ‘what is love?’음원차드 1위에 소감을 전했다. 9일 오후 트와이스는 미니 5집 ‘왓 이즈 러브?(What is Love?)’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열고 팬들과 만났다. 이 무대는 네이버V앱을 통해 생중계됐다. 트와이스는 이날 오후 6시 미니 5집 ‘왓 이즈 러브?(What is Love?)’를 발매하고 멜론, 벅스, 지니뮤직, 엠넷, 소리바다, 올레뮤직, 네이버뮤직 등 국내 음원차트에서 1위를 차지했다. 이에 대해 트와이스 멤버들은 “우리가 지금 1위를 했다. 뮤직비디오도 공개됐는데 다들 보셨는지 모르겠다. 마음에 드셨으면 좋겠다”라며 “‘what is love?’는 한 곡 안에 다양한 음악적 변화가 담겨있다. 질리지 않고 1년 사계절 365일 질리지 않고 들을 수 있을 것”이라고 신곡을 소개했다. 특히 나연은 에피소드 게임 중 “9일 오늘 우리가 미니 5집 ‘왓 이즈 러브?(What is Love?)’를 발매했는데 1위를 했다. 기분이 엄청 좋다”라고 기쁜 마음을 전하기도 했다.

'컴백 트와이스' 전체기사 보기


◇ ‘꿈꾸는 라디오’ 양요섭, 첫 DJ 도전에 긴장

하이라이트 양요섭이 첫 DJ에 긴장된 모습을 보였다. 9일 오후 9시 방송된 MBC FM4U ‘꿈꾸는 라디오’에서는 양요섭이 첫 DJ에 나섰다. 양요섭은 테이에 이어 ‘꿈꾸라’의 DJ를 맡게 됐다. 이날 양요섭은 첫 DJ 도전에 긴장된 모습을 보이며 “아무래도 처음이다 보니 어색하고 미숙한 부분도 있을 텐데 넓은 이해심과 아량, 사랑으로 보듬어주시길 바란다”라고 당부했다. 이어 양요섭은 “사실 굉장히 긴장이 된다. 저뿐만 아니라 스튜디오에 계시는 많은 분들이 다 같이 긴장하고 있다”라며 “앞으로 긴장하지 않는 모습을 보여드리겠다”라고 덧붙였다.

'꿈꾸라 양요섭' 전체기사 보기


◇ ‘갓세븐’ 뱀뱀, 군대 면제 받아…“지원자 많아 제비뽑기 취소”

갓세븐의 멤버 뱀뱀이 군 면제를 받았다. 일 뱀뱀은 오후 2시(현지시간) 모국인 태국에서 진행된 군 복무자 추첨식에 참석했다. 결과는 면제다. 오후 6시 뱀뱀의 추첨 결과가 발표될 거라는 소식과 함께 많은 국내외 팬들이 중계방송으로 이를 치켜보기도 했다. 그러나 태국 당국은 “추가 입영 대상자가 74명이 필요했으나 지원자로 74명이 채워져 제비뽑기를 하지 않기로 했다”라고 발표했다. 이로써 뱀뱀은 군 복무 대상에서 제외됐다. 태국의 징병법에 따르면 만 21세 이상 남성들을 대상으로 자원 입대자를 선발한 뒤 모자란 인원을 제비뽑기를 통해 충당한다. 자원입대할 경우 6개월간 복무하게 되며 빨간공은 최대 2년 검은공은 면제다. 한편 뱀뱀의 소속사 선배인 2PM의 태국인 멤버 닉쿤 역시 자원입대자가 많아 군 면제를 받았으며 지난 1일 추첨식에 참석한 NCT의 태국인 멤버 텐은 과거 무릎 수술로 신체검사에서 탈락, 징병 대상에서 제외됐다.

'갓세븐 뱀뱀 군대 면제' 전체기사 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