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시각 연예스포츠 핫뉴스] '차세찌♥' 한채아 임신·이종수 실종신고·이상민 출연료 미지급·정신과 의사 입건 등
입력 2018-04-05 07:03

(출처=한채아 인스타그램)

◇ '차세찌♥' 한채아 임신, 예비엄마의 태교 '꽃꽂이 근황 공개'

오는 5월 차범근 전 감독의 차남 차세찌와 결혼을 앞둔 배우 한채아가 임신 근황을 전했다. 한채아는 4일 인스타그램을 통해 꽃꽂이로 임신 태교 중인 모습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한채아는 화이트 의상을 입고, 태교를 위해 꽃꽂이를 하고 있는 모습이다. 변함없는 한채아의 미모가 시선을 붙잡았다. 사진을 본 네티즌은 댓글로 "너무 축하해요", "한창 조심할 때인데 태교하는 모습 보기 좋다", "태어나보니 차범근이 할아버지", "아기가 너무 예쁘겠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한채아는 지난 8일 소속사를 통해 차범근 전 축구 국가대표팀 감독의 막내아들 차세찌와 오는 5월 결혼식을 올린다고 공식 발표했다. 한채아는 이날 자신의 SNS을 통해 현재 임신 6주차 예비엄마라며, 따뜻한 시선을 부탁했다.

'차세찌♥한채아 임신' 전체기사 보기


◇ '유아인 경조증 진단' 정신과 의사 입건

배우 유아인에게 경조증 진단을 내려 논란을 빚은 정신과 의사가 여성 환자와 부적절한 성관계를 한 혐의로 경찰에 입건됐다. 4일 대구 수성경찰서는 우울증 치료를 받으러 온 30대 여성 환자를 성폭행한 혐의로 정신과 전문의 김 씨를 입건했다고 밝혔다. 경찰에 따르면 김 씨는 지난해 6월부터 8월 사이 자신이 치료하던 여성 환자와 수차례 성관계를 한 혐의를 받고 있다. 이 여성은 김 씨가 상담 과정에 감정 이입을 이용해 성관계를 유도했다는 요지로 진술한 것으로 전해졌다. 경찰은 서울 해바라기센터를 통해 피해 여성을 조사한 데 이어 조만간 김 씨도 불러 조사할 계획이다. 경찰 관계자는 "위계에 의한 간음이나 성폭력 방지 및 피해자 보호 등에 관한 법률, 의료법 위반 여부를 다각도로 검토 중이다"고 밝혔다. 한편 김 씨는 지난해 11월 말 유아인과 네티즌의 SNS 설전을 두고 '급성 경조증' 가능성을 지적하며 "이론상 내년 2월이 가장 위험하다"라고 밝혀 논란을 빚었다. 경조증은 가벼운 정도의 조증을 말한다. 이후 대한 신경정신의학회는 최근 대의원회를 열어 물의를 빚은 김 씨를 제명 처리한 바 있다.

'정신과 의사 입건' 전체기사 보기


◇ 이종수 잠적에 '실종 신고' 고려 중

배우 이종수가 축의금 85만원 사기로 피소 당하고 잠적한 가운데 관계자들이 실종 신고도 고려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4일 OSEN에 따르면 이종수 측 관계자는 "이종수가 연락 두절이 된 상태고 계속 이 상황이 지속되면 문제가 더 커질 것으로 예상해 실종신고도 고려 중이다"고 말했다. 이종수의 정확한 출입국 기록이나 현재 어디에 있는지 행방을 확인하기 위해서는 실종 신고가 필요한 방법이다. 하지만 이 부분은 가족 동의가 우선이기에 이종수의 가족과 논의를 해봐야 한다고 덧붙였다. 미국 영주권자인 이종수는 현재 미국에 머무는 것으로 추측된다. 한편, 이종수 소속사 국엔터테인먼트는 이종수의 잠적으로 인해 협박에 시달리는 등 막심한 피해를 입고 있다. 국엔터테인먼트 측은 3일 "사실여부가 판단되지 않은 사건을 빌미로 이종수에게 금전적인 피해를 봤다고 주장, 협박을 하는 사례가 여러 건 있었다"며 "이종수 관련해 사실여부가 확인되지 않은 일로 당사에 협박 연락을 취할 경우 당사는 법적 조치를 취할 예정이다"라는 입장을 밝혔다. 앞서 국엔터테인먼트는 이종수가 결혼식 사회를 봐주기로 하고 85만 원을 받은 뒤에 잠적했다고 고소한 피해자에 대해서는 보상을 해준 바 있다.

'이종수 실종신고' 전체기사 보기


◇ 혜박 임신, 테니스 코치 남편과 결혼 10년 만에

세계적인 모델이 혜박이 임신 소식을 전했다. 혜박은 지난 2008년 5월, 3년간의 교제 끝에 테니스 코치 브라이언 박과 결혼식을 올렸다. 두 사람은 그간 인스타그램을 통해 애정을 과시해 부러움을 자아낸 바 있다. 1985년생인 혜박은 키 176.5㎝에 32-24-34의 8등신 몸매를 자랑한다. 2005년 뉴욕 패션 위크에서 마크 제이콥스 등의 모델로 데뷔한 혜박은 동양적인 외모에 화려한 워킹으로 단숨에 톱모델로 올라섰다. 그는 동양인으로는 처음으로 샤넬, 프라다의 모델로 선발됐으며, 국내에서는 톱모델 장윤주, 한혜진과 함께 한 샴푸 브랜드 광고 모델로 발탁돼 얼굴을 알리기도 했다. 한편 혜박은 지난해 톱모델만이 줄 수 있는 운동법, 다이어트 레시피, 모델로서의 삶 등을 솔직하게 담은 에세이 '시애틀 심플 라이프'를 출간하기도 했다.

'혜박 임신' 전체기사 보기


◇ 이상민 출연료 미지급, XtvN 측 "제작사에 전액 지급한 상태"

방송인 이상민 출연료 미지급 논란과 관련해 XTM(현 XtvN) 측이 입장을 밝혔다. 4일 한 언론 매체는 이상민이 지난해 출연한 XTM '더벙커8'의 출연료 일부를 받지 못했다고 보도했다. 이에 XtvN 측은 "계약금을 포함한 출연료 전액을 제작사에 전달했다"며 "이후 제작사 측에서 출연자들에게 전달하지 않은 것으로 보고 있다. 현재 H픽처스와 연락을 취하고 있는 상태다"라고 밝혔다. '더벙커8'를 제작한 H픽처스는 'F학점 공대형' 등 다른 출연자에게도 출연료를 미지급한 사실이 전해지기도 했다. 이에 'F학점 공대형' MC 노홍철, 문세윤도 출연료를 받지 못한 것으로 확인됐다. 한편 이상민은 '아는형님', '미운우리새끼' 등 굵직한 예능 프로그램에 다수 출연하며 맹활약을 펼치고 있다.

'이상민 출연료 미지급' 전체기사 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