女컬링팀 출연한 ‘LG 코드제로’ 광고 유튜브 500만뷰 돌파

입력 2018-04-04 10:00

제보하기

▲경북체육회 소속 여자컬링팀 '팀 킴'이 출연한 LG 코드제로 광고의 주요 스틸컷.(사진제공=LG전자)

경북체육회 소속 여자 컬링팀 ‘팀 킴’이 모델로 출연한 LG전자 코드제로 무선청소기 광고 시리즈가 보름 만에 유튜브 조회수 500만 뷰를 넘었다.

LG전자는 지난 달 17일 공개된 첫 광고가 공개 하루 만에 유튜브 조회수 35만 뷰를 넘기며 ‘인기 급상승 동영상 1위’에 올랐고, 3일만에 100만 뷰를 돌파했다고 4일 밝혔다.

해당 광고에서 여자 컬링팀은 코드제로 A9, T9, R9을 직접 사용하며 탁월한 성능과 편의성에 감탄하는 모습을 위트 있게 보여줬다는 평가다.

LG전자는 지난 달 경북체육회 소속 여자 컬링팀을 공식 후원한다고 발표했다. 향후 4년간 여자 컬링팀이 안정적으로 훈련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할 예정이며, 여자 컬링팀을 LG전자 가전제품의 광고모델로 기용했다.

  • 좋아요
  • 화나요
  • 추가취재 원해요

댓글

0 / 300
주변에서 일어난 사건/사고 제보를 받습니다.

많이 본 뉴스

  • 1
    신격호 회장 별세, 사실혼 관계 서미경…연예계 은퇴 후 딸 출산 “보유 자산만 1조”
  • 2
    한서희, 데이트 폭력 후 한 달 “힘낼 거야”…故 구하라 빈소 찾기도
  • 3
    이동경 누구?…한국, 요르단 2-1로 꺾고 4강 진출

기업 최신 뉴스

  • 1
    신격호 명예회장 빈소로 이어지는 추모 발걸음…신동빈·신동주 재회
  • 2
    [포토] 신격호 롯데 명예회장 빈소가 마련된 서울 아산병원
  • 3
    [포토] 신동빈 롯데그룹 회장, 신격호 롯데그룹 명예회장 빈소 조문
  • 해당 기자는 프로필 페이지를
    보유하고 있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