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KYEDU 장유영 강사, 2019 수능 국어 대비 비문학 및 문법 무료 특강 진행
입력 2018-01-15 15:05

SKYEDU 장유영 강사는 1월 12일부터 21일까지 매일 밤 11시에 비문학에서 어려움을 겪고 있는 학생들을 위해 지금까지 평가원에서 출제된 비문학을 모두 분석한 압축 강좌와 교재를 선착순 0원에 제공한다.

이번에 제공하는 강좌는 역대 평가원에 출제된 모든 비문학 지문과 문제를 분석하여 그 속에 출제원리와 지식체계를 파악하여 학생들에게 비문학의 핵심을 알려줄 압축 특강으로 진행 된다. 교재는 장유영 강사의 BEST강좌인 실전을 꿰뚫는 하루 1원리의 교재로 위 교재에도 비문학의 빈출유형에 접근에 필요한 핵심이 담겨 있다. 뿐만 아니라 문법에서 어려움을 겪는 학생들을 위해 선릉 스카이에듀 예체능관에서 문법특강을 무료로 진행하고 있다.

이번 무료특강은 장유영 강사의 베스트 강좌인 '문법 mapping 비교원리'로 진행되고 있으며, 4주 동안 문법의 개념을 정리한다. 본 무료특강은 신청자를 대상으로만 진행되며, 더 자세한 사항은 SKYEDU 장유영 강사의 공지사항을 통해 알 수 있으며, 신청은 학습질문 게시판을 통해 가능하다.

장유영 강사는 “수능 난이도와 출제 기조는 올해 수능에서도 유지될 것으로 전망 되므로 다른 영역보다 좀 더 빠르고 정확한 학습법으로 대비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말했다.

지난 수능에서는 비문학(독서)의 난이도가 가장 높게 출제되었다. 오답률 상위 TOP5 중 3문항이 비문학에서 출제되었으며, 경제지문과 과학지문이 출제되어 지문을 읽는 것부터 많은 학생들이 어려워했다.

장 강사는 “최근 주제가 복합적으로 출제되거나 고난도 주제가 출제되기 때문에 ‘지문’을 ‘독해’하는 능력을 키우는 것이 우선시 되어야 한다. 문법파트 역시 많은 학생들이 어려워하는 영역으로 ‘개념’을 정확하게 정리해 놓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고 전했다.

한편, 장유영 강사는 대치와 수지를 중심으로 강의를 진행하고 있으며, 종합 강좌인 ‘실전을 꿰뚫는 하루 1원리’와 ‘문법 mapping 비교 원리’, 파이널 강좌인 ‘마침내 너의 꽃을 피우다’ 등으로 알려져 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