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7 하반기 히트상품] SPC ‘라이팅 케이크’ , 특별한 날을 빛내주는 달콤한 크리스마스 케이크
입력 2017-12-22 10:09   수정 2017-12-22 10:30

▲파리바게뜨 '캠핑산타와 캠프파이어'

SPC가 소중한 사람과의 순간을 더욱 빛나게 만들어줄 특별한 크리스마스 케이크 선물을 선보였다.

파리바게뜨는 크리스마스 시즌 제품 40여 종을 내놨는데 특히 올해는 ‘라이팅 케이크가 빛나는 크리스마스’를 메인 테마로 북유럽의 라이프스타일을 대변하는 휘게(HYGGE)에서 모티브를 얻은 것이 특징이다. 케이크에 따뜻하게 반짝이는 조명처럼 가족, 친구, 연인 등 소중한 사람들과 마음을 나누길 바라는 마음을 담았다.

‘라이팅 케이크’는 전구·양초 등 불을 밝힐 수 있는 장식물로 따뜻한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연출했다. △‘불을 밝혀요, 모카하우스’ △‘캠핑산타와 캠프파이어’ △‘샤이닝 스노우맨’ △‘샤이닝산타의 초코자동차’ 등이 대표적이다.

산타와 루돌프 등 크리스마스 상징물을 형상화한 이색 케이크도 눈에 띈다. △‘트리 인 레드벨벳’ △‘썰매 타는 스노우맨’ 등은 재치 있는 디자인으로 어린이와 젊은 층 소비자들이 좋아할 만한 제품이다.

홈 파티족을 위한 가성비 좋은 미니사이즈 제품도 출시됐다. △‘구겔호프 초코’ △‘윈터하우스’ △‘크리스마스 머랭세트’ 등은 합리적인 가격대와 아기자기한 디자인으로 구성돼 홈 파티 아이템으로 적합하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이번 크리스마스에는 따뜻한 불빛으로 마음을 편안하게 해주는 양초, 모닥불 등을 모티브로 한 ‘라이팅 케이크’ 시리즈를 기획했다”며 “파리바게뜨가 제안하는 크리스마스 시즌 제품으로 소중한 사람들에게 달콤한 크리스마스를 선물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SPONSORE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