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시각 연예스포츠 핫뉴스] 송중기♥송혜교 결혼 예복 디올·김주혁 조문 데프콘·'불타는 청춘' 김준선 강문영·'한밤' 이승기 등

입력 2017-11-01 07:32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 송중기♥송혜교 결혼, 턱시도·웨딩드레스는 '디올'

송중기 송혜교가 결혼식에서 선보인 턱시도와 웨딩드레스는 같은 브랜드로 알려졌다. 31일 한 언론 매체는 송중기 송혜교가 디올 옴므의 턱시도-디올 오뜨꾸뛰르 웨딩드레스를 착용했다고 전했다. 송혜교가 입은 크리스찬 디올 오뜨꾸뛰르 웨딩드레스는 앞서 안젤라 베이비, 미란다 커 등이 착용해 화제가 된 바 있다. 웨딩드레스 가격은 수천 만 원에서 억대까지 천차만별인 것으로 전해졌다. 앞서 포착된 두 사람의 식전 촬영 모습에서 송중기는 깔끔한 블랙 턱시도를 송혜교는 우아하고 차분한 분위기의 미카도 실크 드레스를 선보여 시선을 모았다. 송중기 송혜교는 앞서 협찬 없는 결혼식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에 두 사람은 직접 턱시도와 웨딩드레스를 선택했을 것으로 보인다.

'송중기 송혜교 결혼' 전체기사 보기


◇ 데프콘, 故 김주혁 빈소 찾아…비통한 심정

가수 데프콘이 故 김주혁의 빈소를 찾았다. 31일 오후 데프콘은 서울 현대아산병원에 마련된 故 김주혁의 빈소를 찾았다. ‘1박 2일’ 멤버들 중 가장 먼저 비소에 도착한 데프콘은 입구에서부터 얼굴을 감싸 쥐며 슬픔을 감추지 못했다. 양복 차림으로 빈소로 향하는 동안 괴로워하는 데프콘의 모습은 뉴스 영상을 통해 고스란히 전파를 탔다. 이날 빈소에는 데프콘을 비롯해 故 김주혁과 같은 소속사였던 배우 최민식, 류준열이 방문했으며 ‘1박 2일’을 함께한 출연진과 제작진, 그밖에도 유준상, 김지수, 박서준, 김혜성, 송지효, 개그맨 이휘재 김제동 이경규 김숙 등 평소 고인과 친분이 있던 많은 스타들이 조문했다. 또한 故 김주혁의 연인 이유영 역시 가장 빨리 빈소에 도착해 그의 곁을 지켰다. 한편 故 김주혁은 지난 30일 서울 삼성동 인근에서 발생한 교통사고로 안타깝게 사망했다. 향년 45세. 발인은 내달 2일 오전 진행되며 장지는 충남 서산시 대산읍 대로리의 가족 납골묘다.

'김주혁 조문 데프콘' 전체기사 보기


◇ 김준선, ‘불타는 청춘’ 출연 이유…“강문영 만나고 싶어”

가수 김준선이 ‘불타는 청춘’ 출연 이유를 밝혔다. 31일 방송된 SBS ‘불타는 청춘’에서는 ‘아라비안 나이트’로 이름을 알렸던 김준선이 새 친구로 합류해 청춘들과 함께 가을 여행을 떠났다. 이날 김준선은 “불타는 청춘에 나오고 싶었던 이유는 하나다. 여기 수지 누나도 있고 연수씨도 있지만 연예인들의 연예인을 만나고 싶었다”라며 “그게 바로 강문영이다”라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이에 최성국은 “어렸을 때 문영이 누나가 미의 상징이었다. 강문영파가 있었고 조용원파가 있었다”라고 동조하며 “사실 나는 조용원파다”라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강문영은 “그때 나는 좀 화려했고 조용원은 청순했다. 남자들의 90% 조용원을 좋아했을 거다”라고 자폭했고 최성국은 “농담이다. 그때 나는 남고를 다녔는데 누나 정말 대단했다”라고 수습해 웃음을 더했다.

'불타는 청춘 김준선 강문영' 전체기사 보기


◇ JBJ 노태현, 폭행 제스쳐 논란…“탈덕하면 맞아요”

JBJ 노태현이 폭행 제스쳐로 구설수에 올랐다. 최근 공개된 JTBC2 ‘색다른 인터뷰’에서는 웹예능 ‘개이득2’에 출연 예정인 JBJ 멤버들의 짧은 인터뷰가 진행됐다. 해당 영상 속에서 멤버들은 ‘탈덕을 막기 위한 방법’에 대한 질문을 받았고 노태현은 “탈덕을 하시는 여러분, 탈덕 하시는 순간 강스윙으로 맞는다”라며 주먹을 휘두르는 행동을 취해 보는 이들을 불편하게 했다. 이 영상은 SNS와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급속도로 퍼져갔고 네티즌은 “시대가 어느 때인데 저런 말을”, “호감 갖기도 전에 비호감 되겠다”, “너무 경솔한 듯”이라며 부정적 반응을 보였다. 한편 JBJ는 Mnet ‘프로듀스 101 시즌2’ 출연 연습생 중 안타깝게 최종 11위에 들지 못한 참가자들로 구성된 그룹으로 노태현을 비롯해 켄타, 김상균, 김용국, 권현빈, 김동한이 속해있다.

'JBJ 노태현 논란' 전체기사 보기


◇ 송중기♥송혜교 결혼, 장쯔이·김지원·박보검 등 하객 패션

한류 스타 부부로 거듭난 배우 송중기와 송혜교의 결혼식이 진행된 31일(오늘), 김희선, 이미연, 박보검, 장쯔이, 최지우, 유아인, 김지원 등 스타들이 총출동해 자리를 빛냈다. 비공개로 진행된 이날 결혼식에서 박보검이 피아노 연주, 가수 겸 뮤지컬배우 옥주현이 축가를 맡고 유아인이 편지를 낭송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결혼식이 임박하면서 하객들이 속속 도착해 드디어 베일이 벗겨졌다. 송혜교의 절친인 김희선과 최지우, 태양의 후예에서 함께 호흡한 김지원, 김민석 등을 비롯해 이미연, 고창석, 이정현, 박솔미, 정석원, 박보영, 김수안, 그룹 샤이니 민호, 유동근 전인화 부부, 그룹 2PM 준호, 김종국, 차태현, 슈퍼주니어 동해, 방송인 김제동, 김은숙 작가, 노희경 작가 등이 하객으로 참석했다. '대륙의 스타' 장쯔이도 전날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입국해 '송송커플'의 결혼을 축하했다. 특히 이날 모인 하객들은 앞서 30일 사망한 동료 배우 김주혁 사망 사고를 의식한 듯, 다수가 블랙이나 차분한 분위기의 하객룩을 착용해 눈길을 끌었다.

'장쯔이 하객 패션' 전체기사 보기


◇ ‘한밤’ 이승기, 전역 현장 공개…늠름한 모습

가수 이승기의 전역 현장이 공개됐다. 31일 방송된 SBS ‘본격 연예 한밤’에서는 이날 1년 9개월의 군 생활을 마무리하고 전역한 이승기의 전역 현장이 공개됐다. 이날 이승기는 수많은 국내외 팬들이 모든 가운데 “잠을 잘 잘 수 있을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설치고 일찍 깼다”라며 “전역의 설렘 보다는 부대 사람들과 정리하는 시간이 아쉬워 잠을 못 잤다”라고 전역 소감을 전했다. 이승기는 “군을 너무 사랑하게 돼서 군기가 좀 빠져야 연예인 생활을 수 있을 텐데 아직도 휴가 나가면 7시 반에 눈이 떠진다”라며 “앞으로 더 많은 작품, 앨범, 예능을 통해 멋진 에너지로 일을 할 테니 여러분께서 제 체력 따라오시려면 아마 바쁠 거다”라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한편 이승기는 지난 2016년 2월 입대해 1년 9개월의 군 생활을 마무리하고 31일 전역했다.

'한밤 이승기' 전체기사 보기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