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시각 연예스포츠 핫뉴스] 류현진과 열애 배지현 아나운서·지나 심경 고백·'한끼줍쇼' 한채영·살림남2 송재희 등

입력 2017-09-14 07:11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 '류현진과 열애' 배지현 아나운서, '연애 암시' 있었다?

배지현(30) MBC스포츠플러스 아나운서가 '코리안 메이저리거' 류현진(30·LA다저스)과 열애 사실을 인정한 가운데, 류현진과 연애를 암시한 듯한 배지현 아나운서의 과거 사진도 다시금 주목받고 있다. 13일 한 매체는 배지현 아나운서와 류현진이 결혼을 전제로 2년째 열애 중임을 전했다. 배지현과 류현진은 이번 시즌 종료 후 내년께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다. 이런 가운데 배지현 아나운서가 네 번째 손가락에 반지를 낀 모습을 공개한 과거 사진에도 덩달아 관심이 쏠리고 있다. 배지현 아나운서는 2015년 8월 8일 '코미디 빅리그' 방송 촬영 당시 의상 그대로 사진을 찍어 인스타그램에 올린 바 있다. 사진 속에서 배지현 아나운서는 약지에 반지를 착용하고 있었으며 이에 팬들은 연애 중임을 암시하는 것 아니냐고 묻기도 했다. 류현진과 배지현의 열애설은 지난해부터 스포츠팬들 사이에서는 꾸준히 제기됐던 터라, 당시 끼고 있던 반지의 상대가 류현진이 아니냐는 추측이 일고 있는 것. 한편 배지현 아나운서는 SBS스포츠를 통해 데뷔한 후 2014년부터 MBC스포츠 플러스 아나운서로 활약하고 있다.

'류현진과 열애 배지현 아나운서' 전체기사 보기


◇ 지나 심경 고백, “곧 새로운 시작 할 것” 복귀 암시?

가수 지나가 1년 7개월 만에 SNS를 통해 팬들과 소통했다. 13일 지나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영문으로 된 장문의 글을 게재하며 약 1년 7개월 만에 근황을 전했다. 이는 지난해 3월 소속사 큐브 엔터테인먼트와 계약만료 후 처음이다. 지나는 “1년이 넘는 시간이 흘렀다. 기다려준 모든 분들께 감사하다”라며 “많은 장애물과 심적 고통, 끊이지 않는 루머에 휩싸였지만 믿고 따라준 팬들 덕에 포기하지 않았다”라고 심경을 전했다. 그러면서 “너무 그립다. 우리는 곧 만날 것이고 함께 새로운 시작을 할 것이다”라며 방송계 복귀를 암시하는 듯한 글을 덧붙여 기대를 높였다. 한편 지나는 2010년 ‘애인이 생기면 하고 싶은 일’을 통해 가요계에 데뷔했다. 이후 ‘블랙 & 화이트’, ‘꺼져줄게 잘 살아’ 등 많은 곡을 히트시키며 가요계 대표 섹시 디바로 활약했다. 이후 2016년 3월 소속사 큐브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이 만료되며 약 2년 동안 뚜렷한 활동을 보이지 않았다.

'지나 심경 고백' 전체기사 보기


◇ ‘한끼줍쇼’ 한채영, 김수로‧위너 진우와 남다른 친분

배우 한채영이 동료 김수로, 진우와의 훈훈 셀카를 공개했다. 한채영은 1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가족사진 같아~ 너무 즐거워”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한채영을 비롯해 ‘오지의 마법사’에서 호흡을 맞추고 있는 김수로, 위너 진우와 함께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풍기고 있다. 특히 세 사람은 자연스럽게 어깨동무를 한 채 가족 못지않은 친근함을 뽐내 눈길을 끌었다. 또한 한채영은 진우와 함께한 비행기 탑승 사진을 공개하며 “나보다 안 예쁜 사진 찾느라 완전 힘들었어! 없어~ 없어~! 너무나도 예쁜 진우 완전 매력 쟁이 잘생겼어”라는 글을 덧붙여 애정을 드러냈다. 한편 한채영은 이날 방송된 JTBC ‘한끼줍쇼’에 출연해 영화 ‘이웃집 스타’에서 함께 열연한 배우 진지희와 연남동 한 끼에 도전했다.

'한끼줍쇼 한채영' 전체기사 보기


◇ 유하나, ‘싱글 와이프’ 출연 소감…“힐링 여행 다녀온 듯”

배우 유하나가 ‘싱글 와이프’ 출연 소감을 전했다. 유하나는 1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나도 힐링 여행을 다녀온 듯했던 즐거웠던 녹화시간. 나의 일일 스타일리스트를 자처해준 이도발 고마워. 너의 뒷모습이 아름답구나”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싱글와이프’ 대본을 들고 해맑은 미소를 짓고 있는 유하나의 모습이 담겨있다. 특히 유하나는 여배우다운 화사한 미소와 백옥 피부, 변함없이 빼어난 미모를 자랑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이날 유하나는 SBS ‘싱글와이프’에 출연해 “저는 야구선수 와이프 외모 순위 3위 정도고 실제로 이승엽 선수 와이프(이송정)분이 정말 예쁘시다”라고 겸손한 모습을 보였다.유하나는 지난 2011년 야구선수 이용규와 결혼해 슬하에 5살 난 아들을 두고 있다.

'싱글와이프 유하나' 전체기사 보기


◇ ‘살림남2’ 송재희♥지소연, 전세금 대출받아 신혼집 마련

송재희‧지소연 부부가 신혼집에 행복함을 드러냈다. 6일 방송된 KBS2 ‘살림하는 남자들2’에서는 신혼집으로 이사하는 송재희‧부부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신혼집에 입성한 두 사람은 “진짜 넓다. 너무 좋다”라며 기쁜 마음을 감추지 못했다. 특히 이사 전까지 반지하에서 살던 지소연은 “제가 살던 집에서는 대문을 나와야지만 볼 수 있었던 풍경이 여기선 바로 보이니 너무 좋다”라고 기뻐했다. 송재희 역시 “살면서 방 3개가 있는 집에서 살게 될 줄은 꿈에도 상상을 못 했다”라며 “남들은 25평이 크지 않다고 하지만 우리에겐 정말 크다”라고 덧붙였다.이어 송재희는 “전세금 대출을 받아서 신혼집을 마련했다”라고 말했고 지소연은 “세탁기는 친정에서 해줬고 냉장고는 시댁에서 해줬다. 그 외에는 우리 손으로 직접 다 했다”라고 뿌듯함을 드러냈다.

'살림남2 송재희' 전체기사 보기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