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시각 연예스포츠 핫뉴스] 구새봄 음주운전·류필립 미나 러브장·이파니 서성민 고백·'무한도전' 잭블랙 재회 등

입력 2017-08-09 17:07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 ‘만취 음주운전’ 구새봄 아나운서는 누구?

방송인 구새봄이 음주운전으로 경찰에 적발됐다. 경기 양주경찰서에 따르면 구새봄은 7일 지인들과 술자리를 가진 뒤 직접 운전을 해 이동하던 중 양주시 송추 지하차도 입구에서 음주 단속을 하던 경찰에 적발됐다. 구새봄은 당시 만취 상태로 혈중알코올농도는 면허 취소 수준인 0.152%가 나왔다. 2013년 SBS CNBC 아나운서로 데뷔한 구새봄은 2014년 MBC 스포츠 플러스로 이직해 ‘메이저리그 투나잇’, ‘코리안 메이저리거 라이브’ 등의 진행을 맡으며 화려한 외모와 시원시원한 진행으로 ‘야구여신’으로 불리기도 했다. 특히 구새봄은 미국 ‘남부의 하버드’로 불리는 유명 사립대학 에모리대학교 출신으로 영어와 중국어 등 3개국어에 능통한 ‘뇌섹녀’로도 유명하다. 뿐만 아니라 구새봄은 포뮬러 드라이버 라이센스를 취득할 정도로 레이싱 광인 것으로 알려졌으며 각종 익스트림 스포츠를 즐기는 것으로 전해졌다. 구새봄은 5월 농구선수 김종규와 열애설에 휩싸였지만 바로 결별했음을 알리기도 했다. 구새봄은 현재 프리랜서로 활동하며 XTM ‘인사이드 슈퍼레이스 2017’을 진행하고 있다. 25일 첫방송되는 tvN 새 예능 프로그램 ‘소사이어티 게임2’에도 출연할 예정이었으나 이번 음주 운전 사건으로 출연 여부가 불투명해졌다.

'구새봄 아나운서 음주운전' 전체기사 보기


◇ 류필립, 미나♥ '러브장' 최초 공개…내용은?

8일 방송된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에서는 류필립과 미나가 출연했다. 방송에서 MC 전효성은 류필립이 미나를 만나면서 손수 쓴 러브장을 보여주며 일부 내용을 공개했다. 러브장에는 "내 눈에 이렇게 완벽한 미나를 조금만 더 일찍 만났더라면 욕심인 걸까"라고 적혀 있어 주위의 부러움과 부끄러움을 동시에 샀다. 이어 "하루에도 수십 번이고 풋풋하고 어렸을 그녀의 모습을 또 상상해 본다"며 "한국 남자들의 어리석음이 때로는 고맙기도 하다. 더욱더 많은 사랑을 주고 싶다. 늘 내 곁을 지켜줄 미나를 생각하면 나는 하루하루가 든든하다. 내가 평생 지켜줄 것"이라는 내용이 전해졌다. 이에 박나래는 "러브장이 아니라 '허세장'이다"라고 말해 폭소를 안겼다. 반면 미나는 "이전에 봤던 건데도 읽을 때마다 눈물이 난다"며 눈물을 보였다. 그러자 박나래는 "눈물이 쏙 들어가게 해 주겠다"며 "미나는 타인의 마음을 잘 읽지 못 한다. 사람이 완벽할 순 없다. 그저 미나가 조금만 더 눈치가 빨랐더라면"이라는 '팩트 폭력' 급 구절을 읊었다. 그러면서 미나의 공감능력이 부족한 데에 대해 "사이코패스 아니냐"고 농담을 던져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류필립 미나 향한 러브장' 전체기사 보기


◇ 이파니, 서성민에게 "너 오늘부터 내 남자해야해" 문자 고백

8일 방송된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에서는 이파니·서성민 부부와 류필립·미나 커플이 게스트로 출연해 러브 스토리를 공개했다. 이날 '비디오스타'에서 서성민은 "이파니에게서 '너 오늘부터 내 남자 해야 돼'라는 문자가 왔다"라며 이파니가 자신에게 먼저 대시한 사실을 밝혔다. 이파니는 "내가 그래본게 태어나서 처음이었다. 이 남자가 너무 거부하니깐 저도 모르게 열이 받더라. 꼭 어떻게든 잡아야겠다는 생각으로 문자를 보내게 됐다"라고 설명했다. 이에 서성민은 "저도 남잔데 질수가 없어서 '네가 오늘부터 내 여자 해'라고 답장을 보냈다"라며 "그러고나서 서로 '잘자'라고 하고 돌아섰는데 잠이 안오더라. 이게 진짜인지 가짜인지 헷갈리더라"라고 말했다. 이파니는 "다음 날 연락을 기다렸는데 연락이 없어서 또 까였구나 라고 생각했다"라며 "그래서 내가 먼저 연락해서 만나서 밥을 먹게 됐다. 만나서 서성민이 '파니 씨에 대해 잘 안다. 아들도 있는거 아는데 저를 만나려면 결혼을 전제로 만나야 된다'라고 하더라"라고 전했다. 서성민은 "상처받게 하고 싶지도 않고, 저도 상처받고 싶지도 않았다"라며 "만날꺼면 결혼을 전제로 진지하게 만나고 싶었다"라고 당시를 회상했다. 반면 이파니는 서성민에 대해 "성형한 코가 마음에 쏙 들었다"라고 말해 모두를 폭소케 했다.

'이파니 서성민에게 고백문자' 전체기사 보기


◇ 나인뮤지스 출신 문현아, 남편 '외조'로 제2의 인생 예고

그룹 나인뮤지스 출신 문현아가 결혼 소식을 전한 가운데 그의 예비신랑에게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문현아는 9일 자신의 SNS를 통해 결혼 발표를 전하는 내용의 손편지와 함께 "축하해주셔서 감사하다"고 게시했다. 문현아는 편지에서 "아이돌에서 다른 길로 걸어가게 된지도 벌써 1년이 지났다. 가는 길을 꾸준히 응원해 주시고 같이 걸어가 주시는 팬분들께 항상 감사하다"며 운을 뗐다. 이어 문현아는 "미리 알려드렸어야 했는데 처음 있는 일인지라 뭐부터 시작해야 할지 막막함에 망설이다가 오늘에서야 기사로 접하게 해드려 죄송하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문현아는 "9월 삶에 있어서 가치관이나 신념이 잘 맞는 분을 만나 앞으로의 인생을 더 재미있게 살아가려고 한다"면서도 "제가 도전했던 많은 일들 중 가장 알 수 없는 곳을 탐험하는 기분"이라고 걱정을 내비치기도 했다. 문현아는 "기대가 되기도 하고 걱정스럽기도 하지만 서로가 지혜롭게 잘 해결하며 행복하게 살아가겠다"고 덧붙였다. 또 "꾸준히 음악 하면서 발전하는 모습 보여드리겠다"며 감사를 표했다. 문현아는 9월 3일 서울 강남구 청담동 모처에서 양가 가족과 친지들을 모시고 비공개 결혼식을 치를 예정이다.

'나인뮤지스 문현아 남편 외조' 전체기사 보기


◇ '무한도전' 미국서 잭블랙과 재회

'무한도전' 멤버들이 미국 드라마 오디션 도전을 위해 미국으로 출국한 가운데 할리우드 배우 잭 블랙과 재회한 사실이 알려져 화제가 되고 있다. 잭 블랙은 9일(한국시간) 자신의 페이스북에 "무한도전, 오랜만이다. LA에 온 것을 환영한다"라며 "영화 '쥬만지' 정글에 온 것을 환영한다. 크리스마스 개봉"이라며 자신이 출연하는 영화 '쥬만지:새로운 세계'를 함께 홍보했다. 이 같은 글과 함께 올린 사진에는 잭 블랙과 '무한도전' 멤버들이 화기애애한 모습으로 포즈를 취하고 있는 모습이다. 환한 미소와 함께 한껏 친해 보이는 잭 블랙과 '무한도전' 멤버들의 모습이 웃음을 자아낸다. 앞서 잭 블랙은 지난해 1월 방송된 MBC '무한도전'에도 출연하며 친분을 쌓은 바 있다. 당시 잭 블랙은 유쾌한 에너지에 친화력, 몸개그까지 선보이며 눈길을 끌었다. 특히 당시 '무한도전' 멤버들은 잭 블랙에게 거짓말 탐지기를 채운 채 "LA에 있는 집으로 '무한도전' 멤버들을 초대할 의향이 있느냐?"라고 물었고, 잭 블랙은 "당연하다"라고 답했지만 '거짓' 판정이 나와 모두를 폭소케 한 바 있다. 이에 잭 블랙은 "'무한도전' 멤버들이 LA에 와도 되지만 아내에게 물어봐야 한다"고 말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무한도전 잭블랙과 재회' 전체기사 보기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