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시각 연예스포츠 핫뉴스] 전지현 둘째 임신·박정현 결혼·'복면가왕' 서민정·'미우새' 이상민 등

입력 2017-06-26 16:34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연합뉴스)

◇ 김태희 이어 전지현 둘째 임신 '겹경사'

배우 김태희에 이어, '미녀 여배우 트로이카'로 불리는 전지현이 득남한 지 1년여 만에 둘째 임신 소식을 전하며 '겹경사'를 맞았다. 지난 1월 가수 비와 결혼한 김태희는 지난달 임신 15주차로, 결혼 4개월 만에 예비엄마 대열에 합류하며 축하 세례를 받았다. 김태희와 비는 올해 말 출산을 앞두고 있다. 김태희와 한 달 차이로 '미녀 여배우 3인방'이라 불리는 전지현은 둘째 임신 소식을 전했다. 전지현의 소속사 문화창고 측은 26일 "전지현이 둘째를 임신했다. 최근 병원서 확인했다"고 밝혔다. 이어 "현재 10주차 됐다. 임신 초기라 많이 조심스러워하고 있다"며 "출산 예정일은 내년 1월이다"이라고 전했다. 전지현은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에 아들, 남편과 함께 한 식당에서 오붓하게 식사를 하는 모습이 공개돼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전지현은 지난 2012년 동갑내기 금융인 최준혁 씨와 결혼했다. 지난해 2월 전지현은 결혼 4년 만에 득남 소식을 전한 바 있다.

'전지현 둘째 임신' 전체기사 보기


◇ '7월 결혼' 박정현, 예비남편은 누구?

가수 박정현(41)이 7월 결혼 소식을 전했다. 26일 한 언론 매체는 박정현이 지인의 소개로 만난 남자친구와 3년 열애 끝에 오는 7월 15일 결혼식을 올린다고 보도했다. 박정현의 소속사 캐치팝엔터테인먼트 측은 "박정현과 예비신랑의 가족들이 모두 외국에 거주하고 있어, 결혼식은 하와이에서 양측 가족과 친지들만 모시고 진행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박정현은 지난 2015년 40대 중반의 캐나다 교포와 열애 사실을 공개한 바 있다. 예비신랑은 현재 서울 소재 대학 영문학과 교수로 재직 중인 것으로 전해졌다. 박정현은 과거 MBC '나는가수다3'에서 '사랑이 올까요'를 선곡하며 남자친구에 대해 언급하기도 했다. 박정현은 지난해 방송된 '나 혼자 산다'에서도 러브 스토리를 털어놨다. 그는 "백지영의 결혼식이 나에게 자극제이자 터닝포인트가 됐다"라며 "그 이후 남자친구도 만날 수 있었다"라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박정현 결혼' 전체기사 보기


◇ '복면가왕' 감자튀김의 정체는 서민정

'감자튀김'의 정체가 배우 서민정으로 밝혀져 놀라움을 안겼다. 10일 방송된 MBC '일밤-복면가왕'에서는 59대 가왕 자리를 놓고 8인의 복면 가수들의 치열한 대열이 펼쳐졌다. 이날 1라운드 마지막 대결에서는 '감자튀김'과 'MC햄버거'가 등장, 조용필의 '단발머리'을 열창하며 흥겨운 무대를 꾸몄다. 두 사람의 무대를 본 연예인 판정단은 "MC햄버거 님은 목소리에 강약 조절은 물론이고 마이크 조절 등등 고수의 기운이 있었다. 지금이 아니라 가왕 결정전에서 말하고 싶다"라고 극찬했고 "감자튀김 님은 우리에게 희망과 기쁨을 주는 목소리였다. 닭가슴살 같은 담백한 목소리였다"라고 칭찬했다. 이번 대결은 83표를 얻은 'MC햄버거'의 승리로 돌아갔고, 아쉽게 탈락한 '감자튀김'은 10년 만에 카메라 앞에 모습을 드러낸 서민정으로 밝혀져 놀라움을 안겼다.

'복면가왕 감자튀김 서민정' 전체기사 보기


◇ '미우새' 이상민, 김희선 닮은 전 여친과 결별

가수 이상민이 전 여자친구를 언급했다. 25일 밤 방송되는 SBS '미운우리새끼'에서 이상민은 절친과 속 깊은 이야기를 나누던 중 자신의 연애에 대해 언급해 놀라움을 안긴다. 특히 이혼 후 처음으로 밝히는 연애담에 더욱 이목이 집중됐다. 이상민은 그동안 "내 인생에 연애는 없다"라고 말하며 어머니를 걱정시켰지만 이날 방송에서 전 여자친구에 대해 "전 여자 친구는 배우 김희선을 닮았다. 어머니의 한마디 때문에 이별했다"라고 덧붙여 스튜디오를 발칵 뒤집어놨다. 또한 이날 이상민은 친구와 과거 이혼에 대해 솔직한 심정을 전해 보는 이들에게 안타까움을 안긴 것으로 알려졌다.

'미우새 이상민' 전체기사 보기


◇ 첫방 '효리네 민박' 이상순, 결혼 유발자 등극

'효리네 민박' 이상순이 첫방부터 여심을 사로잡았다. 25일 밤 방송된 JTBC '효리네 민박' 첫 방송에서는 이상순·이효리 부부의 제주도 라이프가 전파를 탔다. 이날 부부는 새벽 요가부터 아침 차리기, 반려동물과의 소소한 일상까지 꾸밈없는 모습으로 시선을 붙잡았다. 이효리는 '이상순 바라기'였다. 이효리는 어떠한 일을 할때마다 끊임없이 "오빠"를 불렀고, 이에 이상순은 "하루에 오빠 20번으로 제한해라"라고 볼멘소리를 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상순은 이효리를 묵묵히 외조하며 '사랑꾼' 면모를 선보였다. 아침 요가를 다녀온 후 낮잠을 청한 이효리를 깨우기 위해 침대 위 두피 마시지를 해주는가 하면, 민박 손님을 위한 옥돔 김밥을 싸는 이효리 곁에서 재료를 가져다주며 자상한 모습을 보였다. 이효리는 이상순과 결혼한 이유에 대해 "오빠랑 대화하는 게 너무 재밌어서 결혼한 거다. 딴 것은 모르겠고"라고 말했고, 이에 이상순은 한치의 망설임 없이 "나도"라고 말해 달달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그러나 이내 "네 마일리지를 쓰고 싶어 혼인신고를 서두른 이유도 있다"라고 너스레를 떨어, 이효리의 허탈한 웃음을 유발했다.

'첫방 효리네 민박 이상순' 전체기사 보기


◇ 샤넌, 신곡 '눈물이 흘러' 뮤비 방송불가 판정

가수 샤넌의 신곡 '눈물이 흘러' 뮤직비디오가 방송불가 판정을 받았다. 샤넌의 소속사 MBK엔터테인먼트 측은 26일 "샤넌의 '눈물이 흘러' 뮤직비디오가 방송불가 판정을 받았다"면서도 "수정을 통한 재심의 계획은 없다"고 밝혔다. 샤넌의 '눈물이 흘러' 뮤직비디오는 타투를 시술하거나 노출 장면이 문제가 돼 방송불가 판정을 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이에 따라 샤넌의 신곡 '눈물이 흘러' 뮤직비디오는 유튜브나 SNS 등 온라인을 통해서만 공개될 예정이다. 샤넌의 신곡 '눈물이 흘러'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은 이날 오후 5시 공개되며, 음원은 27일 오후 6시 음원사이트를 통해 선보인다.

'샤넌 뮤비 방송불가' 전체기사 보기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