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시각 연예스포츠 핫뉴스] 강다니엘 퍼펙트올킬·이세창 재혼·'라디오스타' 싸이·초아 열애설 부인 등
입력 2017-05-18 07:37

◇ '프듀2' 강다니엘, 퍼펙트올킬 달성

'프로듀스 101 시즌2' 강다니엘의 '일대일 아이컨택' 직캠 영상이 퍼펙트올킬을 달성했다. 16일 오후 공개된 '프로듀스 101 시즌2' 포지션별 평가 강다니엘의 직캠은 17일 오후 1시 기준 네이버 TV캐스트에서 전 부문에서 인기 1위 영상에 등극했다. 인기 영상만을 모은 TOP100 섹션에서 강다니엘의 영상은 전체, 예능 부문, 남녀 성별, 전 연령대에서 모두 1위를 차지하며 놀라운 인기를 입증했다. 한편 1996년생인 강다니엘은 MMO엔터테인먼트 소속 2년 차 연습생이다. 180cm의 큰 키에 댄서로 활약했던 경험을 바탕으로 뛰어난 춤 실력을 뽐내 여심을 저격하고 있다.

'강다니엘 퍼펙트올킬' 전체기사 보기


◇ 13세 연하와 결혼 발표한 이세창은 누구?

이세창 소속사 나눔엔터테인먼트 측은 지난 17일 한 매체에 "이세창이 13세 연하 공연계 동료와 결혼을 계획하고 있다. 프러포즈를 이미 했다"며 "연극 무대를 빌려 공연 형식으로 결혼식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했다. 이세창은 앞서 연극 무대에서 예비 신부에게 프러포즈를 했다. 연극은 9일부터 대학로에서 막이 오른 '둥지'로 이세창이 직접 제작한 첫 작품인 것으로 알려졌다. 이세창은 1990년 MBC '우리들의 천국'으로 데뷔한 배우다. 이후 KBS2 '딸부잣집'(1994), SBS '야인시대'(2002), MBC '욕망의 불꽃'(2010) 등 다수 작품에 출연해 인기를 모았다.

'이세창 재혼' 전체기사 보기


◇ '라디오스타' 싸이 "이병헌, 몇 년을 졸랐지만…"

가수 싸이가 이병헌과의 뮤직비디오 촬영 뒷얘기를 '라디오스타' 방송을 통해 공개했다. 17일 밤 방송된 MBC '라디오스타'에는 싸이, 김범수, 자이언티 등이 출연해 '음악의 완성은 얼굴' 특집이 그려졌다. 이날 싸이는 이병헌을 뮤직비디오에 섭외한 것을 두고 "몇 년을 졸랐지만 콘티나 시나리오 없이는 못한다고 하더라"며 "이번에는 그런 부분이 있다고 했더니 '하겠다'고 하더라"고 얘기했다. 싸이는 특히 "촬영은 30분 만에 끝났는데 이병헌이 '좀 아쉽다'고 하더니 끝까지 함께 해줬다"면서 "본인의 춤추는 부분 컨펌만 다섯 번을 받았다"고 말해 웃음을 유발했다.

'라디오스타 싸이' 전체기사 보기


◇ 'AOA 초아 열애설 부인' 나진산업 이석진 대표는?

데뷔 이후 첫 열애설에 휩싸인 AOA 초아(27)가 열애설을 부인한 가운데, 열애 상대로 지목된 나진산업 이석진(32)대표에 대한 관심이 여전히 뜨겁다. 게임 마니아로 알려진 이석진 대표는 2011년 세계 최초로 철권 프로게임단을 창단할 정도로 e스포츠 저변 확대에 힘쓰고 있다. 2012년에는 리그 오브 레전드 팀도 창단, 이후 두 팀을 통합한 '나진 엠파이어'를 창단했다. 나진산업은 용산 전자상가의 중심인 나진전자월드를 설립해 운영해오며, 전자제품 유통의 큰손이라 불리고 있다. 이석진 대표는 이병두 나진산업 회장의 손자로, 24세에 나진산업 기획실 사원으로 입사, 이후 기획실장을 거쳐 2011년 젊은 나이에 대표 자리에 오른 바 있다.

'초아 열애설 부인' 전체기사 보기


◇ 임영규 딸 이유비, SNS에 근황 공개

배우 임영규의 딸 이유비가 자신의 SNS에 근황을 공개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유비는 지난 1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헤헤"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올렸다. 공개된 사진에서 이유비는 턱을 괸 채 카메라를 바라보는 중이다. 특히 이유비의 견미리를 닮은 완벽한 미모와 꿀 피부로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는 평가다. 이유비는 올해 방영 예정인 드라마 '앙큼한 스무살(가제)'에 출연할 예정인 것으로 알려졌다. 현재 이유비는 아버지 배우 임영규의 끝없는 기행에 전 가족들이 모두 지쳐가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원주경찰서에 따르면 임영규는 지난 11일 원주시의 한 노래주점에서 술값 문제로 노래주점 주인과 말다툼을 하다가, 상대를 폭행한 혐의로 16일 불구속 입건된 상태다.

'임영규 딸 이유비 근황' 전체기사 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