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이벤트&할인] 7월 대형마트 휴무일 이마트ㆍ롯데마트ㆍ홈플러스 행사, 백화점 마지막 세일 3일, 자라ㆍ유니클로ㆍ에뛰드하우스ㆍ미샤ㆍ에잇세컨즈 세일

입력 2015-07-10 14:47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백화점 세일 마지막 3일= 현대백화점이 10일부터 12일까지 세일 마지막 주말을 맞아 고객 잡기 총력에 나선다.

우선 현대백화점은 무역센터점, 목동점, 신촌점 등 경인지역 6개 점포에서 이례적으로 사은 행사를 진행한다. 세일 마지막 3일 동안 현대백화점카드로 30/60/100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 현대백화점 상품권 1만5천원/3만원/5만원을 증정한다.

또한, 백화점에서 외식을 즐기는 ‘미식가’ 고객을 겨냥해 전국 13개 점포에서 ‘식당가 고메 페스티벌’을 12일까지 진행한다. 브랜드별로 여름 한정 기획 메뉴를 2인 이상 주문한 고객이나 단일 매장에서 2만원 이상 식사를 한 고객, ‘밀탑’ 빙수에서 2인 이상 메뉴를 주문한 고객에게 오션월드 40% 할인권을 증정한다.

아울러, 같은 기간 주요 점포별로 상품군별 대형 행사를 진행한다. 무역센터점은 지하 대행사장에서 아르마니꼴레지오, 쟈딕앤볼테르 등 인기 남성 브랜드 10개를 최대 60% 할인 판매한다. 이번 행사는 지난해보다 2주 가량 앞당겨 진행하고 행사 물량도 2배 이상 확대하는 것은 물론 산드로옴므와 스톤아일랜드는 이월 상품 할인률을 지난해보다 10% 포인트 높인 것이 특징이다.

압구정본점과 신촌점은 여름 시즌 대표 상품인 선글라스와 슈즈 대형 행사를 진행한다.

압구정본점은 대행사장에서 록옵틱스 선글라스 단독 초대전을 열어, 페라가모, 칼라거펠트,마이클코어스 등 유명 선글라스 브랜드의 이월상품을 최대 60% 저렴하게 선보이는 한편, 에드하디, 마틴싯봉, 블랙마틴싯봉 등 디자이너 선글라스 브랜드 전품목을 40% 할인 판매한다. 행사 기간 동안 2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아동용 선글라스를 15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패션 안경줄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신촌점은 같은 기간 여름 슈즈 컬렉션을 진행해 샌들, 슬리퍼 등 대표 슈즈 상품을 30~40% 저렴하게 선보인다. 특히, 대표 슈즈 브랜드인 탠디, 고세, 소다, 세라 등의 여름 상품을 균일가로 선보이는 것이 특징이다.

(사진제공=에이블씨엔씨)

◇에이블씨엔씨ㆍ에뛰드하우스ㆍ스킨푸드 등 브랜드숍 화장품 세일 행사= 브랜드숍 화장품 세일 행사가 봇물을 이르고 있다.

에이블씨엔씨는 12일까지 3일간 ‘톱(TOP) 100 50%’ 세일을 진행한다. 미샤의 상반기 베스트셀러 100가지 제품을 50% 할인 판매하는 이번 세일은 회원 1000만명 돌파를 기념하기 위한 것으로 전국 미샤 매장과 뷰티넷(www.beautynet.co.kr)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이번 행사에는 지난해 소비자시민모임이 진행한 주름개선크림 평가에서 가장 좋은 점수를 받은 ‘이모탈 유스크림’, 보랏빛앰플로 잘 알려진 ‘나이트리페어 사이언스 액티베이터 앰플’ 등 미샤의 스킨케어 제품들이 대거 포함됐다. 미샤 색조부분의 베스트셀러인 ‘M퍼펙트커버 비비크림’과 ‘시그너처 리얼컴플릿 비비크림’ 등도 50% 할인 판매된다. 올 5월 출시된 미샤의 시그너처 에센스 쿠션은 60% 할인율이 적용된다.

행사 기간 동안 톱 100 이외에도 약 1000여 종의 제품들이 20~30% 할인된 가격에 판매된다.

앞서 스킨푸드는 바캉스 시즌인 7월을 맞아 11일까지 최대 50%까지 할인하는 ‘스킨푸드 빅세일’을 진행중이다.

‘스킨푸드 빅세일’ 기간 중 스킨푸드 오프라인 매장 및 온라인 몰을 방문하면 회원 등급에 상관없이 모든 회원이 20~50%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빅세일 기간 내 새롭게 가입하는 신규 회원도 할인된 가격으로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에띄드하우스도 11일까지 자사 제품에 대해 최대 50%까지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핑크드림데이’을 실시하고 있다.

에나멜팅 LED 젤램프와 아이스샷 라인, 바이오 젤리 겔 마스크 등이 50% 할인되며, 수분 콜라겐, 원더포어, AC클리닉 라인은 30% 세일가로 만나볼 수 있다.

‘스윗 세일’은 면세점을 제외한 전국 매장 및 에뛰드하우스 온라인 쇼핑몰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에뛰드하우스 핑크 멤버십 회원이면 누구나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특히 6월까지 가입을 완료한 핑크패스 멤버십 시즌 1 회원은 기본 할인 금액에 10%의 추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사진제공=비페스타)

맨담코리아는 자사의 클렌징 제품 전문 브랜드 ‘비페스타(BIFESTA)’의 브랜드 세일을 오는 31일까지 전국 올리브영 매장에서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비페스타 클렌징워터 3종(브라이트닝, 모이스트, 코엔자임Q10)을 9900원 균일가에 만나볼 수 있도록 기획됐으며, 바캉스 시즌에 편리하게 휴대할 수 있는 여행용 미니 사이즈 제품(브아리트닝, 60㎖)을 함께 증정한다. 물티슈 형태의 클렌징 시트 제품 ‘비페스타 클렌징 시트’ 2종은 50% 이상 할인된 4900원에 선보인다.

50% 할인 프로모션이 진행되는 ‘비페스타 클렌징 시트’는 1장으로 메이크업을 깨끗하게 닦아 낼 수 있는 제품으로, 피부과 및 에스테틱 숍에서 사용되고 있는 각질 제거 성분 AHA와 보습형 비타민C를 함유하여 각질 제거 및 브라이트닝 효과까지 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사진제공=유니클로)

◇유니클로ㆍ자라ㆍH&Mㆍ갭ㆍ에잇세컨즈 세일 대전= SPA 브랜드 유니클로가 자사 제품을 최대 50% 할인하는 2015 여름 세일 3주차를 시작한다. 세일은 10일부터 16일까지 진행되며 90여개 제품이 할인 대상이다.

남성들을 위해서는 그래픽 티셔츠에서 폴로 셔츠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상의 제품들이 할인가에 제공된다. 감각적인 바캉스룩으로 연출할 수있는 남성용 UT 중 ‘디즈니 프로젝트’, ‘픽사)’, ‘아메리칸 무비’, ‘라인프렌즈’, ‘틴틴’ 및 ‘미스터 맨 리틀 미스’ 등 캐릭터디자인 제품들은 정상가에서 3000원 할인된 9900원에 제공된다. 뛰어난 건조성을 자랑하는 ‘드라이 EX 폴로 셔츠’와 ‘드라이 EX 반팔 T’가 정상가에서 각각 1만원, 5000원 할인된 1만9900원과 1만4900원에 판매된다. 다림질만으로 간편하게 오피스룩을 연출할 수 있는 ‘이지 케어 긴팔 셔츠’ 일부 제품들은 정상가에서 1만원 할인된 2만9900원에 제공된다.

여성용 스커트 중 신축성이 뛰어난 폰테 소재를 사용해 높은 활동성을 자랑하는 일부 제품들은 정상가 2만9900원에서 1만원 할인된다. ‘폰테 플레어 스커트’와 ‘폰테 펜실 스커트’는 조이는 느낌 없이 편안한 착용감을 즐길 수 있으며 비비드한 색상의 상의와 함께 매치하면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또한 새롭게 출시된 15 가을·겨울(F/W) 시즌 ‘울트라 스트레치 앵클진’도 할인 대상에 포함된다.

이번 세일 행사는 전국 유니클로 매장 및 온라인 스토어(www.uniqlo.com)에서 진행된다.

(사진제공=G마켓)

여성 SPA 브랜드 랩(LAP)은 G마켓과 협업을 통해 14일부터 10일간 ‘G마켓-LAP 패밀리 세일’을 진행한다. 50% 할인쿠폰 지급과 함께 LAP의 인기상품을 최대 70% 온라인 단독으로 할인 판매한다.

G마켓과 LAP의 전략적 제휴를 통해 의류, 잡화 등 LAP 인기상품을 최대 70%까지 할인 판매한다. 대표상품인 ‘레이스 데님 숏팬츠’를 66% 할인된 2만원에, ‘배색 롱 원피스’를 50% 할인된 2만9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온라인몰 단독으로 LAP 스페셜 럭키박스 이벤트도 진행한다. LAP의 올 여름 신상품인 ‘레이서가 되고 싶은 도널드덕’ 시리즈를 담은 럭키박스를 최대 70% 할인가에 선보인다. G마켓 단독으로 출시하는 도널드덕 시리즈와 LAP 인기 원피스, 아우터로 구성된 럭키박스에는 LAP의 코스메틱 라인인 랩코스(LAPCOS) 제품까지 포함돼 있다. 제품 구성에 따라 △3만9000원 △6만9000원 △9만9000원 총 3가지 타입을 한정수량으로 판매한다.

앞서 자라, H&M, 지오다노 SPA 브랜드들이 경쟁적으로 세일 행사를 펼치고 있다. 자라는 재고 소진시까지 오프라인 매장에서 동시에 ‘2015 여름세일’을 진행하고 있다.

(사진제공=지오다노)

글로벌 SPA 브랜드 지오다노는 19일까지 2015 S/S 대표 상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는 ‘2015 썸머 세일(Summer Sale)’을 실시한다.

이번 ‘2015 썸머 세일’에서는 여름철 필수 아이템인 ‘티셔츠(T-Shirts)’와 ‘쇼트 팬츠(Short Pants)’ 제품을 최대 50% 할인된 파격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다양한 색상과 패턴 라인업으로 출시 이후 지금까지 꾸준한 인기를 모으고 있는 ‘피케 티셔츠(Pique T-Shirts)’와 ‘쇼트 팬츠’는 모두 1, 2만원대에 구입이 가능하다. 또한 1만원 대 이하부터 1만원 대까지 합리적인 가격으로 기획된 ‘100% 코튼 티셔츠(Cotton T-Shirts)’와 ‘프린트 티셔츠(Print T-Shirts)’, 일부 하의 제품 중 원하는 아이템 2장 구매 시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해 본격적인 여름철에 맞춰 합리적인 가격에 센스있는 스타일링을 위한 아이템을 준비할 수 있다.

토종 SPA들도 ‘맞불 세일’에 나섰다. 제일모직 에잇세컨즈는 다음달 31일까지 의류, 신발, 가방 등 전 제품을 최대 반값에 할인 판매한다.

(대형마트3사)

◇7월 대형마트 휴무일, 이마트ㆍ롯데마트ㆍ홈플러스 행사= 이마트와 홈플러스, 롯데마트 등 대형마트 3사의 7월 휴무일은 둘째 주

12일 일요일은 둘째주여서 쉬는 점포가 많다.

롯데마트 토이저러스 잠실점과 대구율하점은 정상 영업한다. 서울은 강변점, 구로점, 삼양점, 송파점, 월드타워점, 잠실점, 중계점, 청량리점, 행당역점, 김포공항점 등이 문을 닫는다.

이마트는 서울 가양점, 구로점 등 대부분의 점포가 휴무일이여서 영업을 하지 않는다.

홈플러스는 서울 강동점, 강서점, 가양점, 서울남현점, 신도림점, 잠실점, 목동점 등이 문을 닫는다.

대형마트는 온ㆍ오프라인을 통해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 홈플러스는 온라인에서 12일까지, 전국 140개 점포에서는 15일까지 ‘베이비 위크’ 기획전을 열고, 하기스, 팸퍼스, 토디앙 등 기저귀와 남양유업, 매일유업, 일동후디스, 파스퇴르 등 분유는 물론, 스킨케어, 수유용품 등 총 300여 종의 유아용품을 초특가에 판매한다.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행사상품 10만원 이상 구매 시 2만원을 즉시 할인해주며, 온라인몰에서는 시중 오프라인 대비 10~20% 이상 저렴한 가격에 상품을 판매하는 한편, 10만원 이상 구매 시 5000원 할인쿠폰도 증정한다.

롯데마트는 여름 휴가 시즌을 맞이해 잠실점, 서울역점 등 전국 60개 점포에서 ‘미아방지 리니어블 밴드’ 를 5000원에 판매중이다.

이번에 롯데마트가 판매하는 ‘미아방지 리니어블 밴드’는 무선 전송 기능(블루투스: Bluetooth)을 이용해 휴대폰 전용 어플리케이션(app)과 밴드를 연결함으로써 아동의 위치를 확인하는 미아방지용 스마트 밴드이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