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꿀신상#꿀잇템] 다이소 봄봄시리즈·해태제과 연양갱바·던킨도너츠 헬로키티·오리온 봄봄 한정판 파이·bhc치킨 – 2월 18일
입력 2019-02-18 11:15

치킨, 제과브랜드 등 다양한 브랜드들이 신제품을 출시했다. 이번 주에는 생활용품 브랜드 '다이소', 제과브랜드 '해태제과' ·'오리온', 도넛브랜드 '던킨도너츠', 치킨브랜드 'bhc'가 새로운 제품을 선보인다.

(출처=다이소 홈페이지)

◇다이소 '봄봄시리즈'

- 봄봄 소주잔, 봄봄 벚꽃 텀블러, 봄봄 글리터 코스터, 봄봄 캘리그라피 세트, 봄봄 글리터 워터 볼펜, 봄봄 마스킹테이프, 봄봄 프린팅 파우치 등

- 가격: 1000원~

다이소가 벚꽃을 테마로 한 '봄봄 시리즈'를 출시했다. 다이소 '봄봄 시리즈'는 2017년 처음 출시돼 지난해에는 품절 대란을 일으키며 인기를 끌었다. 이번 봄봄 시리즈에는 나들이에 이용하기 좋은 돗자리, 텀블러 등 피크닉 용품이 포함됐다. 또 리빙·인테리어 상품, 식사 용품, 패션·뷰티 소품 등 품목도 대폭 강화됐다.

(출처=해태제과 홈페이지)

◇해태제과 연양갱바

- 연양갱바

- 가격: 미정

해태제과가 연양갱을 아이스크림으로 변신시킨 ‘연양갱바’를 선보인다. 통팥을 넣는 기존 아이스크림과 달리 연양갱을 차갑게 먹는 듯한 맛이다. 특히 달달한 팥맛에 쫀득한 식감을 살려 눈길을 끈다.

(출처=던킨도너츠 홈페이지)

◇던킨도너츠 헬로키티

- 헬로키티! 헬로딸기!, 헬로키티! 헬로카카오!, 스트로베리 크림 필드, 상큼한 봄딸기 비스켓, 스트로베리 글레이즈드, 스트로베리 트위스트킹, 스트로베리 올드훼션드

- 가격: 1300~2700원

던킨도너츠가 인기 캐릭터 ‘헬로키티’를 담은 도넛 7종을 출시한다. 헬로키티의 뾰쪽한 귀가 돋보이는 디자인의 ‘헬로키티! 헬로딸기!’와 ‘헬로키티! 헬로카카오!’는 각각 딸기 맛과 카카오 초코맛 도넛 위에 리본 모양의 초콜릿을 올린 제품이다. 또 버터크림에 딸기 과육이 들어간 ‘스트로베리 크림 필드’와 ‘상큼한 봄딸기 비스켓’은 부드럽고 달콤한 맛이 일품이다.

(출처=오리온 홈페이지)

◇오리온 봄봄 한정판 파이

- 초코파이 피스타치오&베리, 후레쉬베리 애플&망고, 생크림파이 베리베리

- 가격: 4800원~

오리온이 봄을 맞아 ‘초코파이 情’, ‘후레쉬베리’, ‘생크림파이’ 등 대표 파이 3종을 한정판으로 선보인다. 올해로 세 번째 선보이는 봄 한정판 컬렉션은 봄과 잘 어울리는 과일인 딸기를 비롯해 다양한 원재료로 새로운 맛과 재미를 더했다. 또 봄을 연상케 하는 화사한 파스텔톤에 꽃, 과일 등을 그려 넣어 제품 패키지에도 신경 썼다.

(출처=bhc 홈페이지)

◇bhc '소떡강정치킨'

- 소떡강정치킨

- 가격: 1만9000원

bhc치킨이 신메뉴 '소떡 강정치킨'을 출시했다. 기존 양념에 비해 자극적이지 않은 황골조청, 쌀 엿 등을 베이스로 조청 특유의 달콤함과 레몬청을 더해 새콤함을 입힌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최근 휴게소에서 줄 서 먹는 간식으로 급부상한 국민 간식 소떡소떡(소시지+떡)과 컬래버레이션(협업)해 먹는 재미까지 더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