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조회사 한강라이프 공식홈페이지 개편, 콘텐츠 접근성 강화

상품별 상세 정보 페이지 마련으로 정보 확인 편리해져

국내 대표 토탈라이프 서비스 기업 한강라이프(www.hankanglife.com)가 공식홈페이지를 새단장했다.

한강라이프는 다양한 웹브라우저와 모바일 환경에 맞춰 모든 이용자가 편리하고 쉽게 정보를 검색할 수 있도록 홈페이지를 개편했다.

새롭게 단장한 한강라이프 홈페이지는 따뜻하고 친근감 있는 콘셉트로 디자인됐으며, 고객이 원하는 정보와 메뉴를 쉽게 찾을 수 있도록 심플하고 직관적으로 메인 화면을 구성했다. 또한 고객의 편의를 고려한 상품별 상세정보 페이지를 마련해 상품에 대한 정보를 쉽게 찾아볼 수 있도록 콘텐츠 접근성을 강화했다.

기존 상조회사 홈페이지는 대표 홍보모델을 앞세운 광고형 및 모델 중심형에 장례서비스 위주의 어두운 느낌과 다소 경직된 느낌인 것과는 달리 새단장한 한강라이프 홈페이지는 라이프서비스 기업의 이미지에 어울리도록 밝고 친근한 이미지에 각 서비스마다 특징과 장점, 상세정보가 잘 보이도록 구성됐다.

한강라이프 관계자는 “홈페이지 내 지속적인 콘텐츠 보강을 통해 고객이 원하는 정보를 바로 확인할 수 있도록 할 것”이라며 “뿐만 아니라 게시판 등을 이용해 문의사항을 고객들이 실시간으로 전달하게 함으로써 홈페이지를 고객과의 소통의 공간으로 만들 계획”이라고 전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