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동률 그게 나야 공유
(=김동률 페이스북)
김동률이 6집을 발표하며 가을남자로 화려하게 귀환했다. 김동률은 곧바로 전국 투어 콘서트에 돌입할 예정이다.
김동률은 1일 0시 3년 만에 정규 6집 앨범 ‘동행’을 전격 발표, 고백, 청춘(feat.이상순), 내 사람, Advice(feat.존 박), 그게 나야, 퍼즐, 내 마음은, 오늘, 그 노래, 동행 등 총 10곡을 공개했다.
특히 타이틀곡 ‘그게 나야’는 배우 공유가 뮤직비디오 출연했다. 공유는 전람회 시절부터 김동률의 팬으로 뮤직비디오에도 선뜻 출연하게 됐다.
김동률은 “노래에서 제가 채 알지 못했던 어떤 부분들이 공유의 연기로 채워지는 기분이 들었다. 노래 자체가 2차원이라면 뮤직 비디오가 만들어지는 순간 3차원으로 확장 된 느낌..처음 뮤비의 편집본을 봤을 때, 이미 수백 번 들었던 제 노래임에도 불구하고 울컥했다. 흔쾌한 출연 수락에 놀라고 또 결과물에 놀랐다. 기대를 넘어선 결과가 나와서 기쁘고 더욱 감사한 마음”이라고 전했다.
김동률은 이번 6집 정규 ‘동행’ 앨범을 발표하고 곧바로 전국 투어 콘서트에 돌입한다. 방송 출연을 비롯한 음악 외에 대한 활동 계획은 전혀 없다.
김동률의 6집 앨범을 접한 네티즌들은 “김동률 그게 나야 너무 좋다”, “김동률 그게 나야, 감성을 자극한다”, “김동률 그게 나야 가을에 딱 맞는 노래다” 등 의견을 전했다.
김동률 그게 나야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