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미더머니3 준우승자' 아이언
엠넷 '쇼미더머니3' 준우승자인 구제 래퍼 아이언이 26일 온라인 상에서 화제다. 아이언은 이날 오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김범수 단독 콘서트에서 선보일 콜라보레이션 무대 연습 현장사진을 공개했다.
이 사진에는 김범수와 아이언이 나란히 앉아 진지하게 연습에 임하고 있는 모습이 담겨 있다. 아이언은 이 사진과 함께 "#김범수 X #아이언 #독기 콜라보는 오직 10.4~5 #김범수콘서트 에서만 볼수 있습니다! 많이 놀러오세요! #겟올라잇쇼"라고 글을 적었다.
김범수와 아이언은 이번 콜라보레이션 무대에서 음원차트 1위를 휩쓸었던 '독기'를 비롯 다양한 콜라보레이션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아이언은 "평소 존경하던 김범수 선배님의 단독 콘서트 무대에 함께 서게 돼 무척 영광"이라며 "선배님의 공연에 누를 끼치 않도록 완벽한 공연을 선보일 예정이니 기대하셔도 좋다"고 밝혔다.
아이언은 쇼미더머니3에서 자신의 프로듀서였던 양동근을 통해 김범수와 인연이 닿았고, 아이언의 무대를 인상깊게 본 김범수가 함께 콜라보레이션 무대를 제안한 것으로 전해졌다.
아이언 김범수 연습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아이언, 완전 좋아", "아이언, 정말 잘 생겼어요", "아이언, 완전 대박", "아이언, 우와 기대된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아이언은 오는 10월4~5일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열리는 '2014 김범수 겟올라잇 쇼(Before&After)'에서 가요계 대선배 김범수와 콜라보레이션 무대를 펼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