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세실업은 지난 24일 여의도 하나투대증권 한마음홀에서 ‘제20회 2014 F/W 패션 트렌드 발표회'를 진행했다.(사진=한세실업)
한세실업은 지난 24일 여의도 하나투대증권 한마음홀에서 ‘제20회 2014 F/W 패션 트렌드 발표회'를 진행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한세실업 국내 R&D본부와 뉴욕 디자인연구소 전문 디자이너들이 협력해 글로벌 패션 동향을 발표하는 자리다. 국내 의류ㆍ패션에 관심있는 대학생 30여명과 한세실업 서울 본사, 해외법인, 협력업체 임직원들까지 총 500여명이 참석했다.
발표회는 전 세계적 추세인 스포츠에서 영감을 받은 고성능 기술 소개를 필두로, 각 성별 패션 핫 이슈들을 살펴보는 순서로 진행됐다. 유럽과 미국, 일본 각국별 패션 트렌드 전망을 비롯해 뉴욕 디자인연구소 동영상, 소셜미디어를 활용한 패션업계 발표 등도 진행됐다.
한세실업 R&D 본부 이향미 상무는 “2015년 F/W에는 각 브랜드만의 유니크한 감성을 찾고자 하는 시장을 충족시키기 위해 새로운 소재와 원단이 더욱 중요해질 것”이라며 “2015 F/W에는 서로 상반되는 소재를 활용한 흥미로운 스타일 구성이 강세를 이룰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한세실업 패션 트렌드 발표회는 2003년 9월 첫 개최돼 매년 진행돼 올해 20회째를 맞이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