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랜드프라이스킹은 가을 윤달을 피해 결혼ㆍ이사를 앞당기는 9월 예비부부와 이사고객을 위한 ‘혼수이사 해피세일’ 행사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행사기간 동안 전자랜드프라이스킹에서 혼수ㆍ이사물품을 구매하는 고객은 금액대별로 최대 50만원 특별 캐시백 혜택을 받을 수 있다. 300만원 이상 구매고객은 5만원, 700만원 이상 구매할 경우 30만원, 1000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는 50만원 캐시백을 돌려준다.
또 전자랜드프라이스킹에서 혼수와 이사물품을 구매하면 각종 살림살이를 특별 사은품으로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500만원 이상 구매고객은 GNC 오메가 3세트, 세인트 갈렌 디카페 커피머신, 썸덱스 캐리어(20인치) 중 하나를 받을 수 있다. 700만원 구매고객은 GNC 츄어블 비타민C, 안성쌀 10kg 2포대, 글라스락 혼합 25조 50P 등을 선택할 수 있으며 1000만원 이상 구매고객은 GNC 남녀 건강세트, 삼천리 자전거(21단), 한국도자기 4인 퓨전세트 중 고르면 된다.
500만원 이상 혼수 구매고객에게는 추가로 노담뮤직(nodammusic) 커플영상제작 혜택이 주어진다.
주방가전 이벤트도 준비됐다. 밥솥ㆍ가스렌지ㆍ전기렌지 행사모델을 구매하면 미플 에스테틱 등순환 코스관리 서비스권 또는 전국 스파이용권을 제공한다.
휴대폰 교체 행사로는 행사 프리미엄 휴대폰을 구매하면 블루투스 헤드셋 또는 3만원 상당 외식 식사권을 증정하며 2회선 이상 묶음 개통하면 전국 스파ㆍ놀이공원 이용권(1인 2매)를 제공한다. 해당 혜택은 중복 제공된다.
전자랜드프라이스킹 윤종일 과장은 본 행사와 관련해 “윤달을 피해 결혼과 이사를 서두르는 고객들 문의가 늘어남에 따라 트렌디한 제품 물량을 확보하고 있다”며 “다양하고 풍성한 혜택을 준비해 고객의 결혼 및 이사 등 즐겁고 행복한 일에 기쁨을 더할 것”이라고 말했다.
자세한 행사내용은 전국 전자랜드프라이스킹 매장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