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금융 등 특화된 콘텐츠 눈길
아주캐피탈은 지난해 5월 오픈한 블로그 ‘아주 특별한 하루’의 방문자가 100만명을 돌파했다고 21일 밝혔다. 하루평균 2500여명이 방문해 여신금융업계의 대표적인 블로그로 자리잡았다는 설명이다.
높은 인기는 자동차와 금융에 특화된 콘텐츠와 다양한 스토리로 고객들이 원하는 정보를 제공하고 쉽게 참여할 수 있도록 꾸며졌기 때문에 가능했다.
아주캐피탈 블로그는 회사 소식뿐만 아니라 취업정보, 자동차, 건강상식, 여행정보, 해외탐방 소식 등 유용한 정보를 담고있어 고객들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시키고 있다는 평가다.
지난 7월에는 블로그 ‘아주 특별한 하루’의 디자인을 새 단장하고 고객들이 보다 쉽게 원하는 정보를 찾을 수 있도록 했다.
한편, 아주캐피탈은 블로그 방문자 100만명 돌파를 기념해 ‘퀴즈 풀GO! 영화 보GO!’ 페이스북 이벤트를 8월말까지 진행한다.
아주캐피탈과 관련된 퀴즈이벤트 참여자 중에서 추첨을 통해 선발한 100명에게 간식을 준다. 이벤트 참여자 중 1등과 2등을 선발해 각각 백화점상품권 10만원과 외식상품권 5만원을 제공한다.
또 축하 댓글을 작성한 고객 중 100명을 추첨해 영화 ‘내 연애의 기억’ 티켓을 제공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