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서양네트웍스)
서양네트웍스 블루독은 2014 FW시즌을 맞아 가을 화보 공개와 함께 공식 블로그를 오픈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우선 블루독은 FW 시즌 콘셉트인 ‘STYLE UP! BLUE STORY’에 따라 데님을 주제로 한 스타일링 캠페인을 전개한다. 이번 가을 화보에는 자켓, 셔츠부터 팬츠, 원피스 등 다양한 아이템과의 레이어드를 통한 패션 제안이 담겨있다.
특히 블루독의 FW 시즌 화보와 함께 오픈된 ‘블루독 공식 블로그’에서는 오는 24일까지 '블루독 캠페인 상품 체험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당첨자 총 30명 중 우수 후기를 블로그에 남긴 베스트 이웃 6명을 선정, 100만원 상당의 의류를 증정할 예정이다.
한편, 블루독은 유아동 의류전문기업 서양네트웍스의 대표 브랜드로, 심플하고 편안한 이미지를 담은 아메리칸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다. 서양네트웍스는 블루독뿐만 아니라 블루독베이비, 알로봇, 밍크뮤 등의 유아 패션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