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랑스산 분유… 다양한 이벤트로 적극 마케팅
녹십자는 오는 17일까지 나흘간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2014 미래 임신출산 육아용품박람회(이하 베이비엑스포)’에 참가한다고 14일 밝혔다.
녹십자는 이번 베이비엑스포를 통해 자사가 국내 독점 공급 중인 프랑스 직수입 분유 '노발락(Novalac)’을 집중 홍보할 계획이다. 이를 위해 행사 기간 노발락 부스에 방문해 마스코트 '노바'와 함께 사진을 찍은 고객들과 ‘노발락 카카오스토리 공유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각각 200명에게 '노바' 인형을 증정할 계획이다.
노발락은 영아의 영양요구량에 맞도록 설계된 일반분유인 노발락 스테이지(Stage)1, 2 뿐만 아니라, 수유 시 발생할 수 있는 문제를 개선하기 위한 기능성 분유 노발락AC, AD, AR, IT로 구성돼 있다. 노발락은 프랑스 United Pharmaceutical사가 운영하는 초목지대 목장에서 집유한 원유를 700가지 이상의 품질검사 거친 이후 출하된다. 현재 프랑스 판매 1위를 기록 중이며, 전 세계 50개국에서 판매되고 있다.
녹십자 관계자는 “특히 묽은 변을 보는 아기를 위한 노발락AD와 영아산통이 있는 아기를 위한 노발락AC는 인터넷상에서 엄마들의 입소문이 자자한 베스트셀러"라며 "노발락의 일반분유 노발락 스테이지1과 2 또한 소비자 만족도가 높고 다른 제품과 혼합수유도 가능해 판매가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