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저축은행, 임직원 고객상담 체험 프로그램 실시

입력 2014-08-13 15:53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Do&See' 현장체험 프로그램에 참가한 김재환 아주저축은행 개인금융본부장이 고객상담을 진행하고 있다.(사진=아주저축은행)

아주저축은행은 콜센터 업무를 현장 체험하는 ‘Do&See’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고 13일 밝혔다. 대표이사를 포함한 모든 구성원들이 콜센터를 방문한다.

아주저축은행이 이 같은 프로그램을 시행하는 것은 지난 6월 인터넷, 스마트폰, 전화 등으로 간편하게 대출을 받을 수 있는 ‘아주저축은행 다이렉트론’ 출시 후 콜센터(1599-0006) 대출상담 문의가 증가하고 있기 때문이다.

오화경 아주저축은행 대표이사는 “기획부서 구성원들이 평소에 접할 수 없었던 고객상담 업무를 경험하면서 현장감을 직접 체감할 수 있고 현장업무에 대한 이해를 바탕으로 기획업무의 전문성 및 역량이 높아질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