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교대 평생교육원 강의로 개설돼 진행
음악 감수성 교육 전문기업 오디뮤직이 서울교육대학교 평생교육원과 함께 ‘제1기 오디예술 전문강사’ 수강생 모집을 실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에 진행되는 수강생 모집은 오디예술 전문강사 양성과정이다. 자기발전과 자아실현 및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하고자 평생학습의 기회를 제공하고 있는 서울교육대학교 평생교육원의 강의로 개설돼 진행된다.
지원은 유아교육 및 음악예술관련 석사학위 이상 취득자에 한해 신청이 가능하다. 신청은 오디뮤직 홈페이지 또는 서울교육대학교 평생교육원 홈페이지에서 지원서를 받아 이메일로 하면 된다. 교육비는 120만원이다.
지원자 중 서류 및 면접심사를 거쳐 30명이 선발된다. 선발된 수강생은 오는 29일부터 12월12일까지 총 60시간, 매주 금요일 오후 5시부터 1일 4시간, 15주 강의를 받게 된다.
해당 교육과정 이수자에게는 서울교육대학교 평생교육원장 명의의 수료증이 발급된다. 또 한국오디에이션 교육연구소 연구원 자료 공유ㆍ전문강사 활동ㆍ연수교육 강사 활동 등 다수의 특전도 함께 주어진다.
노주희 오디뮤직 대표는 “향후 오디에이션 전문강사로 전국 유아교육교사를 대상으로 교육활동을 할 수 있는 좋은 기회”라며 “미래의 오디유아음악교사와 오디악기교사를 꿈꾸는 인재들을 라이선스 아카데미로 초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이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한국오디에이션 교육연구소(www.audiation.co.kr)와 서울교육대학교 평생교육원으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