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애의 발견’의 반전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KBS 2TV 새 월화드라마 ‘연애의 발견(극본 정현정, 연출 김성윤ㆍ이응복)’ 제작진은 4일 ‘연애는 전쟁이다’라는 테마의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이 영상에는 ‘연애의 발견’의 세 주인공(정유미, 문정혁, 성준)이 잔잔한 음악과 함께 각각 아이스크림, 장미 꽃다발과 샴페인을 손에 들고 있다. 이 아이템들은 달달한 로맨틱을 대변한 것이다. 그러나 갑자기 비장한 음악이 시작되며 분위기는 반전된다.
정유미는 들고 있던 아이스크림으로 문정혁의 얼굴을 가격하며 선전포고를 날린다. 문정혁 역시 이에 질세라 장미 꽃다발로 정유미의 머리를 내리친다. 또 문정혁은 성준에게 물세례와 따귀를 선사하고, 성준은 문정혁의 머리에 샴페인 병을 내려치며 맞선다. 이어 세 남녀는 손에 잡히는 공과 하얀색 가루를 던지며 격렬하게 싸우고, 지친 모습으로 나란히 앉았다. 그리고 ‘연애의 발견’이란 제목이 내레이션과 함께 등장하며 끝난다.
‘연애의 발견’ 제작사는 “연애 감수성은 20세기와 달라졌다. 치열하고 못난 연애가 오히려 현실적이라고 각광받는다. ‘연애의 발견’은 이렇게 솔직한 연애 이야기를 하고자 하는 드라마다. 진짜 리얼한 연애로 시청자들이 함께 무릎을 치며 공감할 수 있는 작품이 될 것이다”며 자신했다.
‘로맨스가 필요해’ 시리즈를 집필한 정현정 작가와 드라마스페셜 ‘사춘기 메들리’, ‘내가 결혼하는 이유’를 연출한 김성윤PD가 의기투합한 ‘연애의 발견’은 오는 18일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