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트레이드증권, 업계 최초 직접 찾아가는 ‘HTS 고객자문단’ 모집

입력 2014-07-30 09:5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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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트레이드증권)

이트레이드증권이 투자자들의 가려운 부분을 긁어주기 위해 업계 최초로 찾아가는 고객자문단 100명을 모집한다고 30일 밝혔다.

이트레이드증권이 지난 28일부터 모집을 시작한 ‘찾아가는 HTS 고객 자문단’은 투자자의 목소리를 듣고 반영한다는 점에서 여느 증권사들의 그것과 같은 취지이지만, 이트레이드증권 HTS 담당자들이 100명의 자문단을 한 명 한 명 찾아가서 의견을 모집한다는 점에서 적극성 및 진실성이 보여진다는 평가다.

이트레이드증권은 이를 통해 단순한 의견 청취 차원을 넘어 평소 온라인 거래를 하면서 갖고 있던 투자자들의 아이디어를 서비스 기획 단계부터 적극적으로 활용, 고객의 목소리를 담은 신규 서비스를 기획, 개발할 것으로 보여 투자자들의 외면으로 고민하는 증권업계의 모범사례가 될 전망이다.

고객자문단 참여 대상은 수도권에 거주하는 이트레이드증권 고객이며 선정이 되면 원하는 장소와 시간에 이트레이드증권 직원이 직접 방문해 인터뷰를 통해 신규 서비스 기획에 대한 의견을 제시하는 형태로 참여하게 된다. 또한 인터뷰 완료시 소정의 사례비를 즉시 지급 받고, 신규 서비스 런칭시 우선적으로 체험 및 무료 이용할 수 있는 혜택도 제공 받게 된다.

김학훈 이트레이드증권 온라인 영업본부 본부장은 “2010년 약 300억원을 투자하여 온라인투자시스템을정비했고 끊임없이 업그레이드하고 있다”며 “이와 더불어 투자자와의 직접 인터뷰를 통해 매매에 도움이 되는 최적의 투자 관리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 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이트레이드증권은 이번 고객자문단 모집을 일회성 행사에 그치지 않고 향후에도 온라인 부문 서비스 개선에 대한 고객 의견 청취와 신규 아이디어 발굴을 위해 지속적으로 고객자문단 활동을 지원할 예정이다.

‘찾아가는 HTS 고객 자문단’ 신청은 이트레이드증권 HTS에서 가능하며, 자세한 내용 및 문의 사항은 이트레이드증권 홈페이지 (www.etrade.co.kr) 또는 고객만족센터 (1588-2428) 을 통해서 확인 가능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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