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캠프는 인재확보 마케팅의 일환으로, 대학생들에게 진로 탐색과 기업현장을 생생하게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한 것이다.
프로그램은 ▲채용 실무 책임자들의 LG전자 인재상, 인사 및 채용제도 설명 ▲선배 사원 및 연구원과의 간담회 ▲휴대폰, 디지털미디어 제품 생산라인 견학 등으로 구성했다.
이와 함께, 대학생들이 ‘신세대를 겨냥한 휴대폰 및 노트북PC 개발 컨셉’ 등의 주제에 대해 팀별 아이디어를 발표해 시상하는 코너도 곁들였다.
LG전자는 올해 10여개 대학의 이공계 및 상경/인문사회계열 대학생들을 대상으로 이 프로그램을 실시하고, 매년 그 규모를 지속 확대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