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애의 발견 문정혁 스틸컷 공개
(사진=JS픽쳐스)
연애의 발견 문정혁이 화제다.
28일 KBS-2TV 새 월화드라마 '연애의 발견' 측은 강태하 역을 맡은 문정혁의 스틸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연애의 발견' 스틸컷에서 문정혁은 빨간색 니트 카디건에 화이트 티셔츠 차림으로 토끼를 바라보고 있다.
제작사 JS 픽쳐스 관계자는 "'연애의 발견' 강태하는 연인과 헤어진 이후 비로소 연애와 사랑이 무엇인지에 대해 알아가며 점차 성숙하는 캐릭터"라고 밝혔다.
이어 "자상한 면모를 지녔지만 정작 연인에게 어떻게 드러내야 하는지 모르는 인물의 단면이 이 사진 한 장을 통해서도 드러난다"며 "겉은 강하고 단단한 듯하지만 실은 따뜻한 남자 강태하 캐릭터를 기대해 달라"고 덧붙였다.
'연애의 발견'은 사랑에 솔직하고 당당한 한여름(정유미 분)의 연애 성장 이야기를 그려낸 작품이다. '로맨스가 필요해' 시리즈를 집필한 정현정 작가와 드라마스페셜 '사춘기 메들리', '내가 결혼하는 이유' 등을 연출한 김성윤 PD가 함께한다.
한편 '연애의 발견'은 현재 방영 중인 KBS-2TV '트로트의 연인' 후속으로 다음 달 18일 첫 방송 된다.
연애의 발견 문정혁 스틸컷에 네티즌들은 "연애의 발견 문정혁 스틸컷 정말 멋지다" "연애의 발견 문정혁 연기 정말 기대된다" "연애의 발견 문정혁, 연기력 논란 잠재울 수 있겠지?"등의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