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미더머니3' 스윙스-산이, 양동근 '단발머리'
(Mnet 방송 캡처)
'쇼미더머니3' 스윙스-산이, 양동근 '단발머리'가 큰 반향을 일으키고 있다.
지난 24일 방송된 Mnet '쇼미더머니3'에는 지원자들이 4팀의 프로듀서 심사위원을 선택하는 내용이 방송됐다. 이날 '쇼미더머니3' 스윙스-산이, 양동근은 자신이 가진 기량을 맘껏 뽐냈다.
'쇼미더머니3' 스윙스-산이는 남다른 랩 실력과 직설적인 가사, 그리고 유쾌한 무대를 선보여 큰 호응을 얻었다. 스윙스와 산이의 무대를 본 지원자 바스코는 "스윙스와 산이 진짜 미친 것 같아요"라며 무대를 평했고 심사위원 타블로 역시 "산이는 목소리 자체가 돌아이 같다"며 두 사람의 무대를 칭찬했다.
양동근 역시 못지 않았다. 양동근은 단발머리를 여성 댄서들과 선보이며 화끈한 무대를 만들었다. 앞서 양동근은 “그 동안 아이를 돌보느라 혼자 무대를 준비할 시간이 없었다”고 말했으나 무대에서 관객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냈다.
'쇼미더머니3' 스윙스-산이, 양동근 '단발머리' 소식을 들은 네티즌들은 "'쇼미더머니3' 스윙스-산이, 양동근 '단발머리' 정말 레전드다" "'쇼미더머니3' 스윙스-산이, 양동근 '단발머리', 재방송 언제하냐" "'쇼미더머니3' 스윙스-산이, 양동근 '단발머리', 매 시즌마다 MC 무대 챙겨봐야겠다"등의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