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15일까지 여름이벤트 실시.. 건조증 개선하는 보습제 경품 제공
무더운 날씨가 연일 지속되는 가운데 사랑하는 연인과 휴가를 떠나려고 계획 중인 이들에게 사랑의 온도는 높이고 여름휴가비도 지원해주는 일석이조의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어 화제다.
여성건조케어 아스트로글라이드에서 오는 8월 15일까지 진행하는 여름 휴가비 지원 이벤트는 여성윤활제 아스트로글라이드를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휴가비와 사은품을 제공한다. ▲ 1등 1명에게는 현금 50만 원 ▲ 2등 2명에게는 상품권 20만 원 ▲ 3등 10명에게는 문화상품권 3만원 ▲ 30명에게는 러브젤 아스트로글라이드 본품을 통 크게 증정한다. 블로그, 페이스북, 트위터 등에 이벤트 홍보를 하고 URL을 댓글로 남긴 이들에게는 당첨확률이 더욱 높아진다.
업체 관계자는 “청결제를 데일리처럼 사용하면서 많은 20~30대 젊은 여성들도 건조증을 호소 하고 있다”면서 “많은 사람들이 얼굴과 바디와 같은 피부건조에만 신경을 쓰는데 여성의 건조는 시크릿존에서부터 시작되는 만큼, 시크릿존에도 여성건조보습제로 보습을 철저히 해야 한다”고 말했다.
아스트로 글라이드(www.astroglide.co.kr)는 미국 NASA의 전 엔지니어가 설립한 바이오 필름(BioFilm,Inc)사에서 개발하여 미국을 비롯해 유럽, 호주, 일본 등 전세계 적으로 사랑 받는 연인들을 위한 보습건조케어 제품이다.
미국 토크쇼의 여왕 오프라 윈프리가 추천한 아스트로 글라이드는 전국의 산부인과와 비뇨기과에서도 판매돼 신뢰를 더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