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포털 벅스, 페이스북 페이지 ‘좋아요’ 6만 명 돌파

(사진=네오위즈인터넷)

네오위즈인터넷는 자사가 서비스 중인 음악포털 벅스가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의 ‘좋아요’를 클릭한 팬이 6만명을 넘어섰다고 23일 밝혔다.

음악포털 벅스는 2011년 9월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를 개설하고 팬들과 소통해 왔다. 벅스의 기본적인 정보는 물론 개인의 음악 성향에 최적화 된 선곡을 제공하는 ‘벅스 라디오’, 이용자가 스스로 주제를 정하고 음악을 선곡하는 ‘뮤직PD’ 등 다양한 콘텐츠를 알기 쉽게 소개했다. 신규 앨범 발매 정보, 콘서트 스케줄 등 연예계 소식도 안내하고 있다.

6만명 팬들의 성원에 감사하기 위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29일까지 페이지 내 이벤트 게시글에 ‘벅스는 OO다’를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뮤지컬 캣츠 초대권, 빕스 샐러드바 이용권, 던킨도너츠 교환권 등 푸짐한 선물을 제공한다.

네오위즈인터넷 강신윤 마케팅 유닛장은 “벅스의 페이스북 페이지는 일방적인 정보 전달이 아닌, 음악을 사랑하는 팬들과 함께 공감하고 이야기하는 공간으로 만들기 위해 노력해 왔다”며 “계속해서 이용자 의견에 귀 기울이는 한편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