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존 D2, 신체 움직임에도 안정적인 착용감에 속옷 맵시까지 챙겨
극심한 무더위 속에 남성들의 건강 관리에도 적신호가 켜졌다. 건강한 남성은 온도에서 결정된다는 말이 있을만큼, 남성의 중심부 온도를 체온보다 낮게 유지해야 한다는 것이다.
원래 남성의 중심부는 평균 체온보다 2~3도 가량 낮다. 하지만 장시간 앉아서 생활하는 습관에 높은 기온까지 더해지는 여름철에는 적정 체온을 유지하기 힘들다. 남성의 힘을 유지하기 위해 중심부의 온도를 낮추기 위한 노력을 해주는 것이 좋다.
가장 손쉽게 주요 부위의 체온을 떨어뜨릴 수 있는 방법은 남성 기능성 속옷의 도움을 받는 것이다. 남성 기능성 팬티는 일반 원단이 아닌 기능성 원단을 사용해 땀 배출을 돕고, 세균으로부터 안전하게 보호하는 동시에 시원하게 해 준다. 하지만 기존의 기능성 팬티는 신체의 움직임이 있을 경우 처음 착용 시의 쾌적함을 지속시켜 주지 못한다는 불편함이 있다.
지존(Z-zone)의 신제품 지존D2는 이러한 단점을 보완한 드로즈 타입의 남성 기능성 팬티이다. 남성의 중심부분을 각각 독립된 공간으로 분리해 쾌적한 착용감을 제공하며, 실용신안등록을 받은 기능 제품으로서 높은 품질을 자랑한다.
특히 신체와의 접촉에 따른 촉감과 발열, 발한을 고려한 쿨론(COOLON)원단을 사용하여, 땀을 흡수하고 발산시키는 기능이 탁월하다. 따라서 가려움증, 악취, 세균서식과 같은 질병 예방에 효과적이며 등산이나 테니스 등 외부 활동에도 안정적이다. 또한 자연스러운 광택과 쾌적한 촉감, 우수한 트레이프성까지 갖추고 있다.
지존 관계자는 “지존 D2는 안정적이고 쾌적한 착용감을 제공하는 것뿐만 아니라, 최신 컴퓨터 봉제로 바지를 입었을 때도 팬티라인이 겉으로 드러나지 않고 매끈한 라인을 유지시켜준다”며 “특허 취득으로 품질을 인정받은 제품인 만큼 착용 후 불만족 시 100% 환불을 보장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지존(http://z-zone.co.kr)은 현재 회원가입 시 적립금 3,000점과 함께 전품목 10% 할인 쿠폰을 발급하는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