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MC투자증권은 올해 상반기 'CS 최우수 지점'으로 창원지점을 선정했다고 11일 밝혔다.
HMC투자증권은 핵심가치인 ‘고객 만족 최우선’을 가장 잘 실천한 지점을 CS(Customer Satisfaction)최우수 지점으로 매년 선정해 '고객 만족' 마인드 사내 확산에 힘쓰고 있다.
선정 기준은 단순 친절도나 표준응대 수준의 측면만이 아닌 불완전판매 근절을 위한 ‘펀드 표준판매 미스터리쇼핑’ 점수도 포함하고 있다. CS 최우수지점에 선정되기 위해서는 고객만족도조사, CS 모니터링, 펀드 미스터리 쇼핑 3가지 조사 모두에서 전 직원이 우수한 평가를 받아야 한다.
창원지점은 이번 평가에서 만점에 가까운 고객만족도 결과를 받았으며 펀드 미스터리쇼핑 역시 ‘우수’ 평가를 받았다.
HMC투자증권 WM사업본부장 김진효 상무는 “최근 어려운 투자 환경 속에서 고객 만족이 최우선으로 실천되어야만 고객과의 신뢰 관계가 유지될 수 있다"며 “보다 적극적이고 신뢰감 있는 고객응대가 이루어질 수 있도록 모든 직원이 노력해야 할 것”이라고 말했다.